아이폰은
한국에서 전면 통신 못하도록
법을 개정해야한다,,
이것은 미국정부와 일대일 대응이지..
절대 애플의 문제가 아니다,,
애플이 미국이나 한국서 소송토록 유도 해야한다,,
과연 미국은 똑같은 법논리를
한국에 적용했는지..
미국법정에서 한번 밝혀보자..
국가와국가별 편법이면
소송 대상도 안될것..
우리도 슈퍼301조 처럼 강력 대응하자,,
인터넷 사용량으로
한국을 제외하고서는
시장분석을 할수 없는 정보가 유통되는 나라가 바로 한국이다,,
따라서 정보사용으로 애플만 규제하면
결국 한국이 이길것으로 본다,,
애플은 한국에 소송하기전에
미 정부를 상대로 편파적 법적용으로
판매점유시장을 방해한 소송부터 해야할것이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