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토론

목록목록
ai로 전력이 많이 필요해서,,구리선만 잡으면..
  • 24/05/13 15:24
  • 조회 3077
incognitoss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전기가 나오나..

전기를 생산 해봐도 적자 보는 나라가 지금 이런 개같은 나라인데..

구리선 잡고 도박판 참 열심히 한다,,

평생 구리선 잡고 살거라...

사기도 잘치고,,

안되는줄 알면서도 하게되는 개또라이 나라...

대한민국엔

대한전선..

힘내어 신풍제지 기록세우자..

캐릭터
incognitoss24/05/13 15:32 0
삼성전자만 빼고 수출효자.. 무조건 상한가다,, 흑자전환도 상한가..한국전력은 흑자전환인데 하한가다,, 훗날 반드시 댓가를 치를꺼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