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무차입 공매한 물량 매수중인 듯..
  • 24/08/06 15:10
  • 조회 3462
언젠가는다시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별 ㅈㄹ을 해도 절대 안걸림..
방법이 없음..
적당히 수익보고 나갈 수 밖에..
동시호가 시작하면 끌어내려 조작하고
3시 29분에 300원 정도 올라서 마감되겠지..
수년동안 이 ㅈㄹ을 했으니까..
캐릭터
설레발차단기24/08/06 15:21 5
근데도 결국 회사가 이길거라고 아가리를 몇년째 터는지 광신도 개새끼들 오늘같은 날 광신도 새끼들이 정신을 차려야 하는데 아직도 셀동행 보면 셀트가 최고라고 아가리 털고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