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무차입 공매한 물량 매수중인 듯..
24/08/06 15:10
조회
3462
언젠가는다시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별 ㅈㄹ을 해도 절대 안걸림..
방법이 없음..
적당히 수익보고 나갈 수 밖에..
동시호가 시작하면 끌어내려 조작하고
3시 29분에 300원 정도 올라서 마감되겠지..
수년동안 이 ㅈㄹ을 했으니까..
설레발차단기
24/08/06 15:21
5
근데도 결국 회사가 이길거라고 아가리를 몇년째 터는지 광신도 개새끼들 오늘같은 날 광신도 새끼들이 정신을 차려야 하는데 아직도 셀동행 보면 셀트가 최고라고 아가리 털고 있으니
이전/다음글
참고 또 참고 기대를 한 주주들이 잘못인가요?
24/08/06 15:22
서진석 주식 안사냐?
24/08/06 15:00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부끄럽지 않은 인생을 살아야 합니다
17:37
주가의 반 이상을 오너가 좌지우지 하는데. .입만열면....
12:40
10년 무증 받은 만큼 하락
1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