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참고 또 참고 기대를 한 주주들이 잘못인가요?
  • 24/08/06 15:22
  • 조회 3180
가치투자최고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대체 주주들이 뭘 잘 못 했어 이렇게 힘들게 하는걸까요?

주주들을 생각한다면 이렇게는 안한다.

주가가 상승하는 시점마다 기가 막히게

아 입을 꼬매 버리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분노가 올라온다.

예전에 삼바 이야기하면 부글부글 했던 기억이..근데 이제는 한마디 해주고 싶다.

삼바 좀 보고 배워라. 넌 뮈하냐?

이젠 부끄럼은 주주들만의 몫이냐? 셀트 주식 욕하고 회장 욕하는 그 부끄럼도 주주 몫이냐고

그동안 말 바꾼것만 갖고도 자서전 써도 되겠다.

창피를 모르니...
캐릭터
cosimo776624/08/06 15:26 16
십수년 셀에 끌려 다니며 배운 교훈.. 사람은 안 변함. 때에 따라 변화는 척만 할 뿐... 오너 신뢰 못하면 적당히 먹었을때 나와야 한다는 주변인들 말을 안 듣고.. 내 욕심이 화를 부름..
캐릭터
설레발차단기24/08/06 15:30 13
기관 설명회 하는걸로 봐서 또 핑계 댈 것 같네요. 그러니 프로그램을 이리 치죠. 이유가 없습니다. 실적이 대박 좋으면 어떤 미친새끼들이 이렇게 매도를 칠까요? 어제도 충분히 빠졌고, 오늘도 이정도면 하락이라 봐도 무방합니다. 방어주, 금리인하 기대주라고 개소리를 개소리대로 했는데, 그냥 개잡주에요. 개소리하는 광신도 새끼들을 그냥 개무시하고 병신 만들어놔야 선량한 개미들 피해 안 봅니다. 지금 셀트는 그냥 고평가 개잡주입니다. 지금은요.
캐릭터
lvlidas24/08/06 15:34 7
진짜 개쓰레기 회사를 알아서 몇년째 고생이고 ㅅㅂ 짐승만도 못한 쓰레기 새키 한마리가 숨 쉬고 있는 한 탈출은 불가능 할것 같네
캐릭터
원믿음이24/08/06 15:35 7
오늘이 셀트 투자하고 가장 부끄러운 나 자신을 보게 되네요. 회사가 이 정도 밖에 되지 않는다는게.
이전/다음글
다음 ㅋㅋㅋ 24/08/06 15:31
이전 무차입 공매한 물량 매수중인 듯.. 24/08/06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