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오늘도 신고해 봅니다..
  • 24/08/06 15:40
  • 조회 3064
언젠가는다시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진짜 대놓고 조작질 신한..
이건 말도 안되는 호가창 움직임이네요..
주식 한참 했는데 이런 조작 종목은 정말 처음입니다..
시총 천억 안되는 작전주도 이렇게 하지는 않으니까요..
뭐가 문제일까요..
Pbm등재 다했고,
제약바이오 차례 다가왔고,
실적 찍히기 직전이고,
시밀러 임상 착착 되어가고 있고..

도무지 이해가 안되네요. 목표가를 높게 잡지 않고 도달하면 바로 매도해야 겠네요!
회사의 호재나 미래가치와 상관없이 조작하고 있는 종목이니까요..
캐릭터
오천셀트24/08/06 15:45 5
세력이 끌고 가기에는 개미들이 너무 많네요.....최대한 떨구겠죠~
캐릭터
louisjik24/08/06 15:50 4
진짜 실적 찍히고 그것도 확실한 어닝 써프라이즈가 나오지 않는 이상은, 그 어떤 호재에도 잡넘들이 가만 안두겠네요. '선반영'이란 이 곳엔 절대 없을 듯... 개 구라세이가 얼마나 구라를 쳤으면... 이게 다 구라세이의 작품같네... 캬악~ ㅌㅌ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