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대놓고 조작질 신한.. 이건 말도 안되는 호가창 움직임이네요.. 주식 한참 했는데 이런 조작 종목은 정말 처음입니다.. 시총 천억 안되는 작전주도 이렇게 하지는 않으니까요.. 뭐가 문제일까요.. Pbm등재 다했고, 제약바이오 차례 다가왔고, 실적 찍히기 직전이고, 시밀러 임상 착착 되어가고 있고..
도무지 이해가 안되네요. 목표가를 높게 잡지 않고 도달하면 바로 매도해야 겠네요! 회사의 호재나 미래가치와 상관없이 조작하고 있는 종목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