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셀 동행 놈들아 좋아 죽겠지?
왜 항간에서 개잡주라고 하는지
서정진이 사기꾼이라고 하는지
셀주주들보고 멍청하다고 하는지 아직도 모르겟냐?
4거래일 연속하락으로 13.55% 폭락하고 지수가 3.30% 오르고 삼바는 4.27% 오르고 시총 상위주 전부 오르는데 셀트 홀로 -0.27%?
이것도 동이 틀때 가장 어두운거냐?
금일 프로그램 매도가 47만주에 육박하고 외인 매도가 45만주가 넘는데
이게 정말 전부 차명계좌야?
꼬라지가 실적은 미리 유출된거 같은데 어디 내일 애널들 모아 놓고 또 무슨 개소리를 하는지 한번 두고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