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시총 상위 20위 종목중에 유일한 셀트
  • 24/08/06 15:43
  • 조회 3507
꼬마퐁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셀 동행 놈들아 좋아 죽겠지? 


왜 항간에서 개잡주라고 하는지


서정진이 사기꾼이라고 하는지 


셀주주들보고 멍청하다고 하는지 아직도 모르겟냐?


4거래일 연속하락으로 13.55% 폭락하고 지수가 3.30% 오르고 삼바는 4.27% 오르고 시총 상위주 전부 오르는데 셀트 홀로 -0.27%?


이것도 동이 틀때 가장 어두운거냐?


금일 프로그램 매도가 47만주에 육박하고 외인 매도가 45만주가 넘는데


이게 정말 전부 차명계좌야? 


꼬라지가 실적은 미리 유출된거 같은데 어디 내일 애널들 모아 놓고 또 무슨 개소리를 하는지 한번 두고 보자

캐릭터
설레발차단기24/08/06 15:45 12
2분기 실적 좆같거나 그냥 별볼일 없으니 또 되도 않는 설명회 하죠 설명회 하면 바로 매도로 일관했던게 기관/외국인임 개미들은 또 영문도 모른채, 셀동행 같은 개새끼들이 하는 말에 또 속는거임
캐릭터
돼지스24/08/06 16:06 0
'꼬마퐁'님이 이 댓글을 블라인드 처리 하였습니다.
캐릭터
셀트좀가자24/08/06 16:56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다음글
다음 누굴탓할까. 에휴 진짜. 24/08/06 15:43
이전 오늘도 신고해 봅니다.. 24/08/06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