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그래도 20만원 위면 버틸만 한데 이건뭐....
24/08/06 15:47
조회
2786
빅뱅홍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기다려온 시간이 아까워 손해보곤 못팔겠다.
이것들아...
난 오늘도 500원 하락에! 위안을 삼으며 버틸 란다.
니들도 지겨워 죽겠지?....ㅎㅎㅎㅎ
이전/다음글
사측이 주가 올리긴 힘들어도 망치는건 쉽네
24/08/06 15:48
어우 오늘 수급도 안좋네요ㅜ
24/08/06 15:44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10년 무증 받은 만큼 하락
10:41
홍명보와 오너의 공통점
23:04
금일대차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