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합병 반대가 아닌 경영진 탄핵 기사를 내보내야 할 상황입니다.
  • 24/08/06 15:48
  • 조회 3504
위대한탄생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셀트 셀제 합병 하든 안하든
합병을 꺼내들어 또 주주들간 반목하게 만들고 중요한 상승 시기마다 주가 하락의 단초를 제공 하는 회사의 경영진은 탄핵이 마땅합니다.

이사회의장 상법상 주식 없어도 가능합니다.
그런데 지금 주가를 보면 오너의 핏줄이 아니였다면 그자리 오르지도 못했고 유지는 어림 판푼도 없습니다.

한 회사에 각자 대표가 몇명이되야 하는게 맞습니까?

공정한 환경에서 능력있는 사람을 뽑아 이들이 회사 경영하고 이끌고 나가야지 보은경영 보은인사
앞으로 한 10년 같은 경영진들 더 봐야합니까?

축구협회, 배드민턴협회 보세요.
인맥축구 인정하고 실력둘째치고 국민들에게 지탄 받고 인기도 인정도 못 받고 있습니다.

합병 반대 기사낸다고 반대하고 찬성할것 같지 않고
주가에 무능력한 의장등 경영진에 대한 탄핵이 되야 주가가 정상화 될 듯 합니다.

고생하시는 엔돌핀님
3분기 실적 나와도 주가가 움직이지 않는다면
오너와 척을 지더라도 한번은 대차게 나가야 합니다.

pbm등재 호재에도 이 주가, 이 회사는 정의와 공정이 없는 회사입니다
캐릭터
shot120824/08/06 15:49 19
개구라 요단강 건너기 촛불기도 1일차
답글멋쨍이24/08/06 17:11 1좋아요신고
경영진탄핵 신문기사로 가야할듯 주가관리 0점 3년 8개월동안 양치기만 한게 현주가
캐릭터
즐거운맨7324/08/06 16:24 2
주가 폭락의 신기원을 경험하고 싶으신지? 건전한 비판은 하되, 이런 되도안한 말은 자제
캐릭터
삼십년까지24/08/06 16:50 11
경영진 전체 싹 물갈이.. 극히 동감합니다. 매번 당하기만 하니 이젠 욕도 아깝네..
캐릭터
cosimo776624/08/06 17:20 7
요 근래 올라온 글 중에서 가장 맘에 쏙 듭니다. 이넘들 개투를 갖고 노는게 보임.. 똘마니들 몇 명 동원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