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외국인 매도 45만주 ~~
  • 24/08/06 15:49
  • 조회 4850
셀트찬물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외국인의 매도가 이렇게 거센적이 있었나 싶네요 ?


실적 발표를 앞두고, 45만주 매도...


누구나 실적이 좋다고 말들을 하는데....


어렵네요 진짜 !!!

캐릭터
도돌이표24/08/06 15:50 17
헬스케어 합병 할때 서회장 외국인이 서로 달라고 난리 라고 하더니 계속 던지내 24년 2분기 주주명부 기준 외국인 18.9%
답글셀트찬물24/08/06 15:55 4좋아요신고
외국인의 매도 당황스럽네요... 오늘 끌어올려 줄줄 알았는데...
캐릭터
shot120824/08/06 15:51 14
실적 좋다고 펌ㅍ질하는놈들은 ...셀동행똥개이거나, 초단타
답글셀트찬물24/08/06 15:54 6좋아요신고
실적이 좋긴 한건지 ???? 의심이 가네요...
캐릭터
세번은안속음24/08/06 15:54 10
내일 헛소리 할거 미리 알고 튄듯 간담회가 악재인듯
답글셀트찬물24/08/06 15:56 4좋아요신고
내일 실적 그냥 그저 그러면... 또 17~18 횡보할거고....그러면, 3분기 실적을 기대해야죠... 지치네요...
캐릭터
셀트좀가자24/08/06 15:57 3
2분기 매출 영익 겨우 흑자 하는 수준이라니까요? 아니 무슨 세뇌를 얼마나 했으면.. 현실을 못보지 ㅋㅋ
답글셀트찬물24/08/06 16:02 2좋아요신고
다들 실적이 좋다고 하던데.... 아닌가보죠 ?
답글셀트좀가자24/08/06 16:16 0좋아요신고
항상 여기 바램이죠.. 매출 잘나와도 영익 500억 수준일겁니다 또 그거 빌미로 지금 벌써 하락 하고있는데; 합병 설문조사 부터 장까지 이미 하락은 시작된듯 하네요 여기가 난리를 치면 칠수록 나락 가겠죠 이전처럼
캐릭터
빈파파24/08/06 16:01 2
프로그램 매도로 이렇게 눌러대는 주식이 있나 참
답글천지선배요24/08/06 16:12 1좋아요신고
삼성전자 lg전자
캐릭터
설레발차단기24/08/06 16:24 2
어떤 병신이 실적 좋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