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오늘 회사 통화하신분 안계신가요?
24/08/06 15:51
조회
4469
셀트리거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도대체 뭐라고 변명하는지 궁금하네요.
계속 통화주이라 연결도 안되요.
금일 외국인들의 매도가 과연 실적 때문인지.합병에 대한 불확실 때문인지..
이유를 모르니 답답하네요.
2분기 실적에 대해 아시는 분 계실까요?
셀트리거
24/08/06 15:55
6
오늘 외국인 물량이 테마섹일 가능성이 있을까요? 이유야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이런 물량 나올곳이 그닥 없는거 같아서요
천지선배요
24/08/06 16:10
1
테마섹 물량은 계속 나올거 같음.
CTP99
24/08/06 15:57
12
제가 통화했을 때는 수급이나 주가가 - 인 상황을 보지 못하고 내일 실적발표가 좋아서 발표까지 하는거다라는 분위기에서 전화했어서 실적은 못 물어봤네요... 1. 자사주 또 물어봤습니다. 한 10번 물어본 것 같은데, IR측에서는 아는내용 없습니다. 2. 내일 주주들이 알고 있는 합병 이야기 외에 6월 간담회처럼 깜짝 발언 나오면 가만히 있지 않을거다. 라고 전달부탁했습니다.
셀트리거
24/08/06 15:59
4
감사합니다. 내일 실적이 잘 나온다는 뜻이신건지.. 글이 좀 애매해서 다시 여쭙니다
CTP99
24/08/06 16:02
3
실적은 못 물어봤고... 제가 전화했을 때는... 게시판에 실적에 대한 우려가 없었던 시점이었습니다. 게시판 분위기가 "실적이 잘 나오니 빠르게 다 모아놓고 발표한다" 요런 분위기였어서 합병에 대한 언급이 걱정되어서 통화를 했던 시점이라서 합병언급만 경고하고 실적을 여쭤보지 못했습니다. ㅠㅠ
셀트리거
24/08/06 16:03
3
아.네..그러셨군요. 답글 감사합니다..^^
아제길
24/08/06 16:36
1
실적은 물어봐도 당연히 안알랴주겠죠 ㅋㅋㅋㅋ
CTP99
24/08/06 17:55
0
나도 알어 ㅂㅅㅇ 누가 실적을 숫자로 물어보냐 모자란걸 숨기지를 못하네... 에휴... ㅄ
아제길
24/08/06 17:57
0
그럼 뭐라 물어볼건데 ? “좋나요...?” 이지랄하게 ? 뭐 좋다 그러면 영업이익 1조 넘는다 생각할거냐 ? ㅉ
이전/다음글
그만하고 떠나라.
24/08/06 15:55
외국인 매도 45만주 ~~
24/08/06 15:49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홍명보와 오너의 공통점
23:04
금일대차
18:00
머리속에 탐욕만 가득 찬 비계덩어리
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