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모두가 기다린 짐펜트라 PBM등재~~~그러나 허공에 쏘아버린 화살이 되어버렸다
  • 24/08/06 16:08
  • 조회 3994
signoff8301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왜하필 서회장은 새털 같이 많은 날중에
왜 하필이면.왜 하필이면 그날 합병이란 단어를
꺼내 들었을까? 공매도에 대해서 그렇게 당하고도 아직도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있단 말인가?
먹이를 찾아 어슬렁 거리는 그시점에 PBM 등재와 맞물려 합병이라는 먹이감을 공매도 에게 들이 밀었단 말인가? 왜 주주들의 원성을 스스로 자초 할까? 주주들은 한편으론 기대를 하면서도 또 한 내일을 걱정 한다 또무슨 말을 어떻게 할까?
제발 이걱정이 기우 이기를 바랄뿐~~~
캐릭터
빈파파24/08/06 16:11 4
다시 17만원대 갈까봐 걱정이군요 17만원대가야 자사주 다시 살건지 진짜 제대로 오르는걸 몇년째 못보겠군요
캐릭터
화이팅요24/08/06 16:20 9
저도 님가 같은생각입니다..pbm관련해서. 오른게 없어요.. 하락하면 하락했지... 의약품관련주에서 유일하게 시가 상위종목중 셀트리온만 하락.... 시간외에서도 장난질하네요...
캐릭터
투자의결실24/08/06 16:34 1
보통 이런경우 미국장이 개판날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 다음날 셀트는 오히려 지지했던거 같습니다. 오늘 제발 그런날이 아니갈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