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설문지가 esg냐? 무능한 경영진은 집에 가라
  • 24/08/06 16:28
  • 조회 3471
가자셀트9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설문지의 내용들을 보면 누구나 알 수 있게 합병하면 셀트리온 주주가 손해인 것을 확인 할 수가 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벼운 입과 설문지를 통해 개미들의 의견을 묻는다는 명분으로 주가를 너무나 실망스럽게 만들어 주네요.
이건 esg가 아니죠. 하긴 주총에 보니 esg가 뭔지 모르던데.
누군가는 책임져야 되지 않겠어요?
소액주주가 이해할 수 있는 회사의 대응이 반드시 나와야 할 시기입니다.
영원한 건 없습니다. 그 욕심 내려 놓으세요. 벌 받습니다.
캐릭터
asukai24/08/06 16:31 4
경영진 대가리 잘라야 합니다
캐릭터
asukai24/08/06 16:32 4
주총에서 작두하나 마련해서 싹둑싹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