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합병때문에 주가조작하는게아니면 멉니까?
  • 24/08/06 16:37
  • 조회 3588
사이다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대놓고 주가조작하고
이게 대한민국 40조회사맞습니까?
캐릭터
zest7324/08/06 16:42 4
의견은 좋으나 지금 상황이 서회장이 좌지우지 할정도는 아닌거 같은데요. 그정도 능력이 있으면 신이줘.
캐릭터
caleb061424/08/06 16:56 3
그럼 2주 안에 합병 안한다고 선언하면 합병때문에 주가조작한 것이 아닌거로 봐도 될까요? 조작하는 회사라고 생각되시면 굳이 들고 있을 이유가...그리고 꼭 서회장이 조작할 이유보다는 공매세리 들이 조작할 이유가 훨씬 클 것 같기도요....갚아야할 대차가 아직도 120만주
캐릭터
즐거운맨7324/08/06 17:24 1
이것이 정답이죠. 그냥 회사도, 주주도 아무 말없이 그냥 있는 것이 순리입니다.
캐릭터
셀제신24/08/06 18:07 1
수익내면 본인이 워렌버핏이고 손실나면 회사가 작전입니까? 기다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