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합병때문에 주가조작하는게아니면 멉니까?
24/08/06 16:37
조회
3588
사이다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대놓고 주가조작하고
이게 대한민국 40조회사맞습니까?
zest73
24/08/06 16:42
4
의견은 좋으나 지금 상황이 서회장이 좌지우지 할정도는 아닌거 같은데요. 그정도 능력이 있으면 신이줘.
caleb0614
24/08/06 16:56
3
그럼 2주 안에 합병 안한다고 선언하면 합병때문에 주가조작한 것이 아닌거로 봐도 될까요? 조작하는 회사라고 생각되시면 굳이 들고 있을 이유가...그리고 꼭 서회장이 조작할 이유보다는 공매세리 들이 조작할 이유가 훨씬 클 것 같기도요....갚아야할 대차가 아직도 120만주
즐거운맨73
24/08/06 17:24
1
이것이 정답이죠. 그냥 회사도, 주주도 아무 말없이 그냥 있는 것이 순리입니다.
셀제신
24/08/06 18:07
1
수익내면 본인이 워렌버핏이고 손실나면 회사가 작전입니까? 기다립시다
이전/다음글
금일 어떤일이 일어나길 바랬나요? 진정들 하시죠.ㅜ
24/08/06 16:41
셀트리온 24년 2분기 예상실적
24/08/06 16:33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오리발
21:59
자사주 마지막 물량 신청
19:06
금일대차
1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