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금일 어떤일이 일어나길 바랬나요? 진정들 하시죠.ㅜ
  • 24/08/06 16:41
  • 조회 4618
진성셀트주주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어제 낙폭이 크지 않고 PBM등재도 되었으니 오늘은 모두가 셀트리온 매수해서 20만복귀라도 기대한건가요? PBM등재되어서 당장 수익났나요? 세력입장에선 오늘 올리나 좀 더 지나 올리나 크게 관심없습니다.

당장 20-25만 언저리에 팔아서 뭐라도 하거나 대출갚아야 하는데 급한가요? 급한건 당신이지 그들은 아닐겁니다. 자꾸 다른 주식 비교할거면 어제 덜 빠질때 팔고 갈아타지 그러셨습니까? 원래 하락장에 무수히 많은 대응법이 있습니다.

매번 사측때문에 서회장때문에 주주연대때문에 하며 욕지기 하시는 분들 계시는데 대단합니다. 만약 저들이 주가를 이렇게 핸들링한다면 엄청난 인재들이겠네요?

저도 주식이 빨리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이 주식 추천한 죄값도 치루고 가족들에게 40대 아빠로 가장노릇이라도 할 수 있을테니까요? 제 맘이 이렇다고 누가 주가 올려줍니까? 영업이익을 잘내기 위해 모두 노력하고 있으니 그거 믿고 버티고 일부는 사고팔며 대응도 하며 실력을 올리는게 저의 최선일 뿐입니다.
(저 한강다리도 서봤습니다.)

남 탓 하며 글 쓰며 울분을 토하는 것 만큼. 자기 실력도 키워보시죠. 남탓하며 욕하는 실력이라면 굉장이 고수일듯요~

지금 셀트리온 주식하나 가지고 전전긍긍 맘 조리시는 분들계실겁니다. 빠른 희망과 기대는 조금 내려 놓으시고 주가를 떠나보시거나 당장 대출금 갚아야 할 분들은 9월분 금액을 미리 준비해 두시면 조금 여유가 생길것입니다.

지금 주가가 이래도 잊다보면 조금씩 갈 겁니다.
차트보면 고통의 물량대가 층층히 있어요. 상식적으론 그게 단 시간에 벗겨질거 같진 않습니다. 그러나 소화하고 갈겁니다.

저 참고로 셀동행 멤버도 아니고 오늘 같은날 이런 글 올리면 반대먹을거 알면서도 올려봅니다. 누군가에게는 공감이 되겠지요.
캐릭터
천지선배요24/08/06 16:44 5
"영업이익을 잘내기 위해 모두 노력하고 있으니 그거 믿고 버티고 일부는 사고팔며 대응도 하며 실력을 올리는게 저의 최선일 뿐입니다. 남 탓 하며 글 쓰며 울분을 토하는 것 만큼. 자기 실력도 키워보시죠. 남탓하며 욕하는 실력이라면 굉장이 고수일듯요~" 캬~진짜 멋진 내용~엄지척!!!
캐릭터
가자셀트924/08/06 17:00 10
글쎄요? 너무 좋은 방향만 보시는 건 아닌지요. 소액주주가 회사의 움직임을 충분히 이해하고 응원할 수 있는 환경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답글진성셀트주주24/08/06 17:11 1좋아요신고
나쁜방향이 인지대신다면 여기서 탓만해서는 아무것도 안되요~ 주식비중 대응을 하시던해야죠.
답글가자셀트924/08/06 17:20 5좋아요신고
아이고 참, 그렇게 연결 되어야 되나요?, 그만합시다.
캐릭터
셀지옥24/08/06 18:00 1
이야 부처님이시네요
캐릭터
달려볼까24/08/06 19:52 0
뭐하나 틀린말이 없네요..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