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뭔 놈에 pbm 등재를 이따위로 발표해서 호재를 다 날리냐.
  • 24/08/06 16:47
  • 조회 4007
astana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등재했는데 어딘지는 안가르쳐주지롱

어이가 없다.

설문조사로 분위기 안좋게 만들고
이때다 싶을때
그리고 시장 분위기 안좋을 때 골라서
발표를 하는 둥 마는둥

등재 했지만 공개는 못해준다.

이런개 개좃같은 일처리는
대체 누가 조종해서 하는 거냐?
캐릭터
셀트좀가자24/08/06 16:58 1
아니근데 pbm 으로 주가 상승을 바라는 주주가 빡대갈 아닌가요? 머 얼마나 기대를 한거야;; 요 근래 주가좀 올랐다고 40만원 갈줄 알았나봐요? 근데 주가가 18이라 많이 실망하셨나요? 늘 그래왔는데,,?
답글주식회사답게24/08/06 17:03 19좋아요신고
말뽄새가 전형적인 어그로꾼이네 왜 기웃거려 날도 덥고 주식도 개같은데
답글astana24/08/06 17:15 12좋아요신고
여기서 이러고 있지말고 서씨 집안 똥구멍이나 청소해줘라.
캐릭터
시임슨24/08/06 16:59 10
서정진뒷배! 셀제 합병 반대 보복 차원?
캐릭터
설레발차단기24/08/06 17:02 7
실적 좋고 등재 잘되는데 오늘 이렇게 매도를 친다? 그냥 광신도 새끼들이 어거지로 실적 좋다고 그냥 주입시키는거임
답글오랜셀주주24/08/06 17:33 2좋아요신고
아까는 실적이 아무리 좋아도 안오른다며?ㅋㅋㅋㅋㅋㅋ
캐릭터
되돌릴수없다24/08/06 17:34 0
이런 호재도 아무 기대감 없다가 갑자기 발표해야 호재로 작용하는데 이건뭐 예고편에 예고편에 예고편에.....기대감만 잔뜩 올려놓고 김빼기 김빼기 김빼기...
캐릭터
장기투자자24/08/06 17:43 1
보통 이런경우 미국장이 개판날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 다음날 셀트는 오히려 지지했던거 같습니다. 오늘 제발 그런날이 아니갈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