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뭔 놈에 pbm 등재를 이따위로 발표해서 호재를 다 날리냐.
24/08/06 16:47
조회
4007
astana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등재했는데 어딘지는 안가르쳐주지롱
어이가 없다.
설문조사로 분위기 안좋게 만들고
이때다 싶을때
그리고 시장 분위기 안좋을 때 골라서
발표를 하는 둥 마는둥
등재 했지만 공개는 못해준다.
이런개 개좃같은 일처리는
대체 누가 조종해서 하는 거냐?
셀트좀가자
24/08/06 16:58
1
아니근데 pbm 으로 주가 상승을 바라는 주주가 빡대갈 아닌가요? 머 얼마나 기대를 한거야;; 요 근래 주가좀 올랐다고 40만원 갈줄 알았나봐요? 근데 주가가 18이라 많이 실망하셨나요? 늘 그래왔는데,,?
주식회사답게
24/08/06 17:03
19
말뽄새가 전형적인 어그로꾼이네 왜 기웃거려 날도 덥고 주식도 개같은데
astana
24/08/06 17:15
12
여기서 이러고 있지말고 서씨 집안 똥구멍이나 청소해줘라.
시임슨
24/08/06 16:59
10
서정진뒷배! 셀제 합병 반대 보복 차원?
설레발차단기
24/08/06 17:02
7
실적 좋고 등재 잘되는데 오늘 이렇게 매도를 친다? 그냥 광신도 새끼들이 어거지로 실적 좋다고 그냥 주입시키는거임
오랜셀주주
24/08/06 17:33
2
아까는 실적이 아무리 좋아도 안오른다며?ㅋㅋㅋㅋㅋㅋ
되돌릴수없다
24/08/06 17:34
0
이런 호재도 아무 기대감 없다가 갑자기 발표해야 호재로 작용하는데 이건뭐 예고편에 예고편에 예고편에.....기대감만 잔뜩 올려놓고 김빼기 김빼기 김빼기...
장기투자자
24/08/06 17:43
1
보통 이런경우 미국장이 개판날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 다음날 셀트는 오히려 지지했던거 같습니다. 오늘 제발 그런날이 아니갈 바랍니다.
이전/다음글
PBM 뉴스를 언제 내든 같은 패턴
24/08/06 17:01
금일 어떤일이 일어나길 바랬나요? 진정들 하시죠.ㅜ
24/08/06 16:41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자사주 마지막 물량 신청
19:06
금일대차
17:59
기관들 모두.대주주 싫어한다고 셀트라는 말조차 안꺼낸다...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