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내일 간담회 내용 예측
24/08/06 17:09
조회
8809
세번은안속음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3.4분기 실적 좋을 거다 ( 안좋을수있다)
합병 주주찬반 묻고 반영하겠다 ( 그냥 서정진 마음대로)
홀딩스 상장 아직 정해진거 없다.
M&A 진행중이다
애널들 왔으니 저녘이나 맛난거 먹고 사은품 잘 챙겨가라 __끗
할거다…진행중이다…좋을거다…
별내용없고 다 아는거 또 씨부리겠지 .
답답하구나
24/08/06 17:11
1
ㄷㅈㄹ
외모지상주의
24/08/06 17:24
16
그리고 실적은 개똥망일듯요
평온
24/08/06 17:26
30
정답인거 같아서 슬프네요~
설레발차단기
24/08/06 17:28
25
그리고 별거 없다고 다시 하락하겠지 씨발 개좆같은 내 계좌
Lee83
24/08/06 17:32
16
한편 다 봤네...
셀지옥
24/08/06 17:57
4
ㅎㅎㅎ 빙고
셀트영길
24/08/06 17:59
12
슬픈 예감은 틀린적이 없다고 내일 간담회 회사의 행태를 봐서는 기대도 안되고 별 중요한 내용도 없을거 같은데 날 더운데 애널들 불러다 놓고 싸구려 음식 주지말고 좀 비싼거나 대접해라 에혀 개같은회사 진짜 이 주식을 왜 사가지고
리오
24/08/06 18:00
19
M&A 진행 중 이지만 아직은 구체적으로 공개할 수 없는 점 이해바란다. 2분기 실적은 다소 아쉬움이 남을 수 있지만 최선을 다했다는점 과 3.4분기를 지나면 획기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 참고적으로 짐펜트라에 대한 의사들의 반응이 기대 이상으로 좋다. 홀딩스 상장 서두르지 않겠다. 주주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겠다. 말은 그럴사한데... 확실한건 하나도 없이, 늘 상 하던소리 반복 예상
yongsuchel
24/08/06 18:00
1
자꾸 의혹 키우지 마세요 금일 내리꼿은것은 실적이 개판이라것을 보여주는것을요 세월아~ 또 3분기를 오매불망
목표가125만
24/08/06 18:57
5
2분기 실적 좋으면 간담회는 왜하지?? 싹싹빌려나?ㅋㅋㅋ뭐 일은 잘하고있다 이러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구라 또 속는다 셀빠들아
caleb0614
24/08/06 19:29
1
간담회 멀쩡한 많은 회사가 해요..이곳은 코스피에 셀트 뿐인줄 아는 분들이 너무 많음
juny38
24/08/06 20:25
0
터진 입이라고 대충 떠벌리다 가겠죠!! 책임감이라고는 1도 없는 인간
셀트300만
24/08/06 20:47
1
셀잘알
이전/다음글
금일대차 몇 일간 쉽니다
24/08/06 17:09
PBM 뉴스를 언제 내든 같은 패턴
24/08/06 17:01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금일대차
17:59
기관들 모두.대주주 싫어한다고 셀트라는 말조차 안꺼낸다...
17:24
이틀 오르면..
1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