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과 합병으로 주주가치 훼손했으면
주주에 대한 미안한 마음과
훼손한 주주가치 제고에 대한
진심어린 고민과 실행이 필요함
실적은 당연한 것이고
그런데 주주가치 제고에 대한 방법에 대한
고민과 소통이 부재한 것이 현실이며
제약 합병은 추가적인 주주가치 훼손임
그런 부분들이 쌓이고 쌓여 이상한 주가 흐름을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함
다시 한번 말하지만 좋은 실적은 기업으로서 기본임
더불어 주주가치 제고 실행 방안에 대해 대외적으로
공표해야 함
(자사주 매입 같은 X수작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