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코스피로 와서 코스닥 보단 덜 할려나 했는데...
  • 24/08/06 17:44
  • 조회 3904
Lee83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개뿔....코스닥 보다 이건 더 하네...
참내...
작전주도 이런 작전주가 없어요.
22년에 13만원 어거지로 후려 칠때
진짜 쌍욕 박았는데
참내...
기가 참....하....
내가 전생에 무슨 죄를 지었길래 에휴
캐릭터
shot120824/08/06 17:48 19
약장수 개구라 를 알게된게 큰 잘못이죠
캐릭터
아제길24/08/06 17:55 0
누가 시총 40조 짜리로 작전을 합니까 ;
답글믿어보자24/08/06 20:53 4좋아요신고
합법적 작전을 서정진이가.
캐릭터
라스트투자24/08/06 18:02 15
코스닥에서 비포장 도로라 생각했고 코스피로 가면 고속도로라 생각 했는데... 참 어려운 주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