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대차 증가 뻥카 ㅎㅎ
  • 24/08/06 18:16
  • 조회 5808
셀트만사자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실적 불확실성 핑계로

겁줘서 물량 뺏을려고!!

지겹다 지겨워 몇번 써먹냐

뭐 좀 새로운 레파토리 없니??ㅎㅎ
캐릭터
되돌릴수없다24/08/06 18:20 3
어제 대차 24만주 시장대비 실질적 폭락 오늘 대차 24만주 내일은?
캐릭터
투자의결실24/08/06 18:22 3
오늘 미장부터가 문제입니다. 오늘같은경우 수없이 많이 봐왔습니다. 셀트리온 주가는 외국인이 좌우 합니다. JP모건의 매도는 오늘 미장, 내일 한국장 폭락을 예상한 매도로 보입니다. 내일 셀트리온은 지지 또는 반등하길 바랍니다.
답글설레발차단기24/08/06 18:48 10좋아요신고
ㅋㅋ 개판이네 셀트가 무슨 우주중심인가? 왜 셀트만 외국인이 매도치는데? ㅋㅋ 아무더 관심없음 그냥 실적 별로니까 매도쳐버린거임 광신도면 그냥 셀동행 가서 받들어 모셔
답글투자의결실24/08/06 19:18 2좋아요신고
하이닉스 실적안좋은데 왜 계속 올라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 되냐? 2분기 까지 실적 안나온다고 그렇게 1년전부터 반영한건데 매도친거면 공매도에 의도적 하락 아니냐ㅋㅋㅋ 연기금이 공매도의 주체이며 지금 저가에 비중 늘려가기 위해 한쪽에서 매도 치고 한쪽에서 매수하는거란다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셀동행 탓 남탓 하는데 그냥 투자를 하지말아라ㅋㅋㅋ 뭐가 셀트만 외국인이 매도쳤냐 공부좀 하자 ㅋㅋㅋㅋㅋ
캐릭터
셀트좀가자24/08/06 18:39 1
뻥카가 문제가 아닌데요 저런 조짐 보이면 하락추세 나왔다는게 문제에요; 언제는 알고 안당하고 모르고 안 당했나요?
캐릭터
설레발차단기24/08/06 18:47 9
실적 불확실성이 왜 핑계에요? ㅋㅋㅋ 이제 뭐 그냥 막말하는거임? ㅋㅋ 안 쪽팔려요? 개판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