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다수의 주주분들이 보는 회사의 행태에 대해
  • 24/08/06 19:19
  • 조회 4289
스와르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의로운분의 내부고발이 있었으면 합니다.
물론, 그에 대한 응당의 조치를 하기 위함입니다.

한번의 굴곡은 있을수 있으나, 중단기적인 안배로 볼때
필요한 시점으로 사료됩니다.
캐릭터
스와르24/08/06 19:22 10
진실은 감출수가 없는일 입니다. 그로인해, 회사나 그 누구로부터 피해를 입는다면, 주주연대및 우리들이 케어해야 할것입니다.
캐릭터
언젠가는24/08/06 19:26 2
날 더운데 뭔 개소리냐?
답글스와르24/08/06 20:02 5좋아요신고
개소리로 들린다면, 그대가 개요 ? 그들의 언어를 알아들으시고 ??
답글가치투자최고24/08/06 21:01 4좋아요신고
맞는 소리에 개솔 타령이야 더위 먹었냐?
캐릭터
caleb061424/08/06 19:26 7
그냥 다른 주식을ㅡ 힘들게 사시네요 그 정도 열정으로 8월15일 18시반 금투세 폐지집회 민주당사 앞에 오시면 어떠한 의견이든 존중하겠습니다.
답글가치투자최고24/08/06 21:01 4좋아요신고
고발 당할 짓을 했으면 당해야지 주주들이 개돼지로 보이나 금투세는 금투세에요~! 당연히 폐지고 집회가야하고
답글caleb061424/08/06 21:29 2좋아요신고
네 꼭 참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