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4년도 몇달 안남았습니다.
희망회로로 주가상승 한다고 하던게 벌써 몇년째,
지금 문득생각 나는건, 셀트리온 회사가 공매도에 계속당하기만하고, 방치하는 이유는 멀까요? 이유가 있겠죠, 지금 당장에 주가가 올라가면 안되는 이유가요? 합병 또는 승계라는 단어가 떠오르네요.
사람은 죽어서 이름을 남긴다는데, 정진씨 당신은 도대체 죽어서 무엇을 남길렵니까?
참고로 이건희회장은 죽고나서 무엇을 남겼나요? 돌이켜보면 아무것도 없지요.
그리고 세월이 참 빠릅니다. 정진씨도 이제 그냥 돈 많은 늙은이에요. 거울 좀 보고 가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