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짜고치는 고스톱이 생각나는건 왜일까?
  • 24/08/06 19:30
  • 조회 5430
셀트곽부성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이제 24년도 몇달 안남았습니다.
희망회로로 주가상승 한다고 하던게 벌써 몇년째,
지금 문득생각 나는건, 셀트리온 회사가 공매도에 계속당하기만하고, 방치하는 이유는 멀까요? 이유가 있겠죠, 지금 당장에 주가가 올라가면 안되는 이유가요? 합병 또는 승계라는 단어가 떠오르네요.

사람은 죽어서 이름을 남긴다는데, 정진씨 당신은 도대체 죽어서 무엇을 남길렵니까?

참고로 이건희회장은 죽고나서 무엇을 남겼나요? 돌이켜보면 아무것도 없지요.

그리고 세월이 참 빠릅니다. 정진씨도 이제 그냥 돈 많은 늙은이에요. 거울 좀 보고 가꾸세요.
캐릭터
멋쨍이24/08/06 19:39 15
2020년 최고가 경신 2020.12.07 종가 403,500원 하락 횡보가 3년8개월이 되었네요. 여수 갔다왔는데 주가가 또 18 이네요
캐릭터
푸른하늘처럼24/08/06 19:43 14
개정진은 승계에 눈먼 돼지입니다
캐릭터
셀지옥24/08/06 19:47 14
다음 주총때 21만원때 왜 안팔았냐고 뭐라 할듯.. 다 늙어서 인성과 탐욕이 활활타오르는거 같아요 ㅡㅡ
캐릭터
물러나라제발24/08/06 19:53 8
정진이는 더이상 인간이 아닙니다 인간 대우를 해주지 마세요
캐릭터
믿어보자24/08/06 20:24 15
많이 남기고 있는데... 아들 둘 딸 둘. 게다가 와이프도 둘. 이제는 정진이 니가 뭘 해도 모든게 삐딱하게만 보인다 씨부랄꺼 홈페이지에 4시라고 했으면 그냥 가야지 왜 시간은 삭제 하는데? 어찌 그리 가볍냐 시총40조 짜리 회사가.
캐릭터
리오24/08/06 23:57 3
서구라는 회사지분과 백억대 연봉 나오는 자리를 자식들에게 남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