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최소 한달간은 안보겠네!!
  • 24/08/06 20:02
  • 조회 4697
긍정의힘셀트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항상, 약속어기는 인간이라..
100프로 믿지는 않지만..

낼 어닝쇼크 아니면..

니말대로 절필해라!!

너 기분좋으라고..
어닝쇼크이면 내가 절필하고..
너같은 인간 절필하는 동안..
나도 절필하마.
(s00000 이 나대지만 않는다면)

어닝쇼크 되라고 고사를 지내는것도 아니고..
니가 그러고도 주주냐?ㅋ
11년 짬밥은 똥꼬로 쳐먹었냐?
그렇게 잘 아는 인간이 허구헌날..

개소리만 써대서, 블라당하기 전에 삭제튀하고..
글 수정하면서 이미지세탁하고,
상대방 글 블라시키면서 이미지세탁하냐?

암튼, 오늘저녁이 글쓰는 마지막날이길 바란다.

##참고로 너 저번 블라당했을때가,
20만원돌파했다. 그러니 쳐나오지마라##
캐릭터
caleb061424/08/06 20:31 6
어닝 서프 보고 놀라서 2030년 엑시트한다고 할듯요 주어진 인생을 왜 그리 사는지
캐릭터
셀트신24/08/06 21:35 9
내일 어닝서프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애널들 컨센이상 최소 부합 확신합니다. 그리고 EXIT 그자식은 인성 말종 입니다. 근본이 사악한 놈입니다. 이승에서의 삶이 끝인줄 아는 인간. 맘 곱게쓰고 착하게 살아라!
캐릭터
Exit202424/08/06 22:25 8
당신이 글을 쓰든말든 여기 아무도 관심없을듯 볼만한 내용이 있었던가? 위 찬티님들 낼 결과보고 말합시다. 요약하자면 ' 2분기는 비록 이렇지만, 3.4분기땐 좋을것이니 회사가 나아가는 방향에 적극 협조해달라' 일듯 제말이 맞으면 돌아가주세요. 셀트신님 포함 꼭이요 요즘 무지성찬티들이 너무 싫습니다
답글셀트네버다이24/08/06 23:16 4좋아요신고
장기투자자들은 한두분기 실적에 그리 연연하지 않는다. 너는 올해안에 엑시트 해야하니, 임박한 실적이 절실하겠구나. 주식 그리해가지고 수익나겠니?
답글긍정의힘셀트24/08/06 23:32 3좋아요신고
이건 진짜 병신인듯ㅋㅋ 내글에 그럼 무슨 내용이있겠냐? 너닥치라는 내용뿐인데ㅋㅋ 다른사람들이 관심갖을 내용이냐?ㅋㅋ 왜 계속 개소리를해대냐ㅋㅋ 암튼 맘껏 오늘은 짖어라ㅋ 낼부터 사라지고ㅋㅋ 니가 블라당해서 사라지니 전고점 뚫더라 인간지표야ㅋㅋ
답글Exit202424/08/06 23:43 5좋아요신고
너무 부들거리지 마셔요 그러다 쓰러짐 나이도 많으실꺼 같은데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