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상, 약속어기는 인간이라..
100프로 믿지는 않지만..
낼 어닝쇼크 아니면..
니말대로 절필해라!!
너 기분좋으라고..
어닝쇼크이면 내가 절필하고..
너같은 인간 절필하는 동안..
나도 절필하마.
(s00000 이 나대지만 않는다면)
어닝쇼크 되라고 고사를 지내는것도 아니고..
니가 그러고도 주주냐?ㅋ
11년 짬밥은 똥꼬로 쳐먹었냐?
그렇게 잘 아는 인간이 허구헌날..
개소리만 써대서, 블라당하기 전에 삭제튀하고..
글 수정하면서 이미지세탁하고,
상대방 글 블라시키면서 이미지세탁하냐?
암튼, 오늘저녁이 글쓰는 마지막날이길 바란다.
##참고로 너 저번 블라당했을때가,
20만원돌파했다. 그러니 쳐나오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