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아래에 글 하나 남겼으니 사측에서는 잔머리 굴리지 말고 좋으면 장전에 발표하길
금일 반등하다 주가가 빠진것도 사측에 설명회 공시에 맞춰 약속한듯이 대량 물량 출하 후 빠졌습니다.
3분기 컨센 종합한 금액이 7,973억입니다.
유럽쪽 증가세나 파이프 라인 추가된거 봐서는 최소 부합 8천억 이상 어닝도 생각하고 있는데
내일 어떻게 나오든 금일 물량이 출하되었기에 소멸이긴 합니다.
실제로 수출입 통계를 봐서도 바이오 시뮬러 물량이 대폭 증가되기도 했습니다.
3분기에는 이미 짐펜트라가 7/12일 기준 시장 2% 처방률이 올라왔고 재고 감가상각도 마무리 되었기 때문에
유의미한 영업이익이 나올겁니다.
회사가 잘하는건 칭찬해야 하지만 한명의 의견으로만 독단적으로 움직이고 있기에 주주들도 항시 째려보고 있어야 합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