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자 내일이면 판가름 나네요.
  • 24/08/06 20:54
  • 조회 8919
셀트300만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저쪽 동네에서는 2분기 실적이 어마어마 할거라고, 올 2분기 8천억 이상 나올거라고 아주 강력하게 추정했는데 내일 과연 어떨지.
근데 합병으로 PBM 이슈 덮은것과, 실적발표에 앞서 하지도 않던 실적예고....이거 뭔가 불안하네요.
불과 몇달 전, 기자간담회 하고서는 줄줄 흐르던게 오버랩되네요.

혹, 오르려는 찰나 다시 고꾸라지는 모습을 보며 이래도 셀제와 합병 동의 안해?
이걸 노린건 억측이겠죠?

그랬음 좋겠어요.
왜 늘 불길한 느낌은 틀리지를 않는 것인지 휴
우리 주주들 생각도 좀 해줘라 서정진아!
캐릭터
으뜸24/08/06 21:11 18
근데 핫도그아저씨 미국에서 왔나요? 불안 불안 그놈의 주둥아리가 가만이 있을지 제발 개미도살자
캐릭터
목표가125만24/08/06 21:19 2
셀케 합병때문에 매출은 뭐 그럭저럭나와도 영업이익은 줄어들겁니다. 셀제 합병하면 더더욱 그럴테구요. 왜냐면 %로 들고 오면 셀트 혼자의 영익이 제일큰데 떨거지들이 2명이나 붙을테니요
답글caleb061424/08/06 21:43 10좋아요신고
3분기부터는 삼바 매출 영업이익 모두 역전할거에요~그래서 2분기 매출 규모가 중요해
캐릭터
caleb061424/08/06 21:42 4
셀트 실적이 이렇게 좋은데 이래도 셀제랑 합병할래? 이런 느낌은 안드세요?
답글설레발차단기24/08/06 21:57 14좋아요신고
네 존나 안 들어요 희망회로 돌리지 마삼
캐릭터
woor8524/08/07 00:20 0
https://ct2022.com/c/v/8710 저짝은 9400억 추정하던데?
이전/다음글
다음 서정진 회장이 무서워하는 것. 24/08/06 21:07
이전 실적발표를 24/08/06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