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쪽 동네에서는 2분기 실적이 어마어마 할거라고, 올 2분기 8천억 이상 나올거라고 아주 강력하게 추정했는데 내일 과연 어떨지.
근데 합병으로 PBM 이슈 덮은것과, 실적발표에 앞서 하지도 않던 실적예고....이거 뭔가 불안하네요.
불과 몇달 전, 기자간담회 하고서는 줄줄 흐르던게 오버랩되네요.
혹, 오르려는 찰나 다시 고꾸라지는 모습을 보며 이래도 셀제와 합병 동의 안해?
이걸 노린건 억측이겠죠?
그랬음 좋겠어요.
왜 늘 불길한 느낌은 틀리지를 않는 것인지 휴
우리 주주들 생각도 좀 해줘라 서정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