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내일 실적에 따라..
  • 24/08/06 21:40
  • 조회 5481
대한민국만세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회사가 주가 상승에 대한 의지가 있는지

주가 하락을 의도하는지 판단할 수 있을듯

실적이 안 좋은데 굳이 옵션만기 전에 한다면 ??

제약 합병 및 설문에 이은 주가 하락 의도 행위라

믿어 의심치 않음

반대로 서프 실적이라면 그동안 회사가 의도적으로

주가 하락을 유도 및 방치한다는 의구심은 어느 정도

해소되는 것으로 지극히 주관적으로 개인적으로

생각함

분명 오늘 실적 발표 예고 후 써글 제피 매도가

주가 상승을 제한한 것은 사실이니
캐릭터
고우온고우24/08/06 21:42 3
근데 님이 생각하는 호실적을 수치로 말해줄 수 있나요? 매출이 어느정도 이상 나와야 실적이 좋은건가요?
답글설레발차단기24/08/06 21:54 14좋아요신고
9000억 이상 그리고 3,4분기합 최소 2조 이상 시그널 그리고 반드시 이익이 회복된다는 시그널 매출이고 나발이고 이익률 회복 못하면 도루묵임 시총 40조 설명하려면 이익이 최소 1.5조는 내년에 찍혀야 함 이게 다 보여야 내일 설명회가 의미가 있음 아니면 뭐 또 회사는 개소리만 늘어놓은거임 외국인 투자유치는 커녕 외국인 매도만 몇년째임
답글고우온고우24/08/06 22:10 5좋아요신고
그럼 내일 시총에 걸맞는..그리고 9천억 이상 못하면 님은 투자 실패를 인정하고 팔고 나가야겠네요. 2분기 실적이 다음분기 그리고 내년 매출의 중요 분기점으로 생각하는듯 한데요? ㅎ 계속 들고 있어봐야 좋지도 않을 실적내는 회사 뭐하러 들고 있으며 매일 글 쓰고 스트레스 받으시나요.
답글설레발차단기24/08/06 22:14 9좋아요신고
앞뒤 안 맞는 개소리 하지 말고 주식수 얼마 없으면 추매나 하세요
답글고우온고우24/08/06 22:30 3좋아요신고
앞뒤가 어느 부분이 맞지 않는지 설명좀 부탁해요? 컨센보다 천억을 더 높게 잡는게 개소리같긴 한데ㅎ
답글오랜셀주주24/08/06 23:54 6좋아요신고
사람은 짐승이랑 대화하지 못해요 이시간까지 쫄아서 알바하고 있는 알바 ㅂㅅ들이랑 대화를 나누려고 너무 애쓰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