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금일분석
  • 24/08/07 02:12
  • 조회 6722
다비조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1 박스권 만들기와
2 옵션만기일전 흔들기 그리고 실적 발표전 불안심리 이용
3 대차를 이용한 대규모 외국인 매도 그런데 대차는 공매도용인데 공매도는 적고 그냥 외국인 매도로 잡히네요
외국인 매수가 22만주 정도에서 초과한 46만주 매도 그리고 오늘 다시 대차 22만주 즉 합해서 46만주 입니다
물량이 솟아나는 것도 아니고 장중 대부분을 받는 세력이 있다는 것은 같은 편이라는 얘기 아닌가요

셀트는 기관과 외인 공매도 세력이 주가를 조작하며 개인을 뜯어먹는 구조인데
개인에게 우호적인 세력은 회사밖에 없는데 회사의 명확한 태도가 아니면 저들은 겁없이 장난을 칠것입니다
자사주를 살거면 과감하고 공격적으로 사고 합병하기 싫으면 포기 선언하고
저들 맘대로 안된다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주어야 합니다

내일은 나머지 자사주 모두 사기를 바랍니다

현재 기관은 매수 중이고
외인은 개인들의 분위기를 깨고 흔들려는 것으로 속임수에 당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개인은 심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2분기 실적은 악재 소멸이고
내일은 오늘 오르지 못한 셀트의 날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캐릭터
투자의결실24/08/07 03:12 9
감사합니다!
답글하듀203024/08/07 05:36 4좋아요신고
셀트의 날이 되기를!!
캐릭터
하이스코어24/08/07 05:38 10
감사합니다 회사의 마음을 알 수가 없으니 정말 답답할 따름입니다.
캐릭터
셀트go24/08/07 07:31 7
공감합니다.
캐릭터
감사의기도24/08/07 08:02 5
다비조님 분석 감사합니다
캐릭터
hfield9924/08/07 10:00 0
모든 이평 한번에 뚫을기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