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발표에 부가적인 어떤 설명이 필요하단 소리고... 어쩌면 매출은 엄청난데 이익이 별루라서 그런가? 그런 이유의 설명회라면 지난 1분기 실적발표 때 했었어야지 않나... 그 속을 알수 없지만 조금 뜬금 없는 것은 확실한 것 같다.
설명회라고 해봤자...
2분기 실적은 다소 아쉬움이 남을 수 있지만 최선을 다했다는점 과 3.4분기를 지나면 획기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
참고적으로 짐펜트라에 대한 현지 의사들의 반응이 기대 이상으로 좋다.
M&A 진행 중 이지만 아직은 구체적으로 공개할 수 없는 점 이해바란다.
홀딩스 상장 서두르지 않겠다.
주주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겠다.
뭐 이런 정도일 거고..
항상 말은 그럴사한데 확실한건 하나도 없이,
늘 상 하던소리 반복 하며 지자랑 하다가
주주위하는척 쇼하고 마무리하겠지...
나의 예상이 완전 빗나가 버리길...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