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실적발표 설명회?
  • 24/08/07 07:12
  • 조회 4560
리오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실적발표에 부가적인 어떤 설명이 필요하단 소리고... 어쩌면 매출은 엄청난데 이익이 별루라서 그런가? 그런 이유의 설명회라면 지난 1분기 실적발표 때 했었어야지 않나... 그 속을 알수 없지만 조금 뜬금 없는 것은 확실한 것 같다.

설명회라고 해봤자...

2분기 실적은 다소 아쉬움이 남을 수 있지만 최선을 다했다는점 과 3.4분기를 지나면 획기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
참고적으로 짐펜트라에 대한 현지 의사들의 반응이 기대 이상으로 좋다.
M&A 진행 중 이지만 아직은 구체적으로 공개할 수 없는 점 이해바란다.
홀딩스 상장 서두르지 않겠다.
주주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겠다.

뭐 이런 정도일 거고..
항상 말은 그럴사한데 확실한건 하나도 없이,
늘 상 하던소리 반복 하며 지자랑 하다가
주주위하는척 쇼하고 마무리하겠지...

나의 예상이 완전 빗나가 버리길... 에휴..
캐릭터
푸른하늘24/08/07 07:30 11
두루뭉실의 달인이죠 이도,저도 아닌 시장에 혼선만 주는 애매한포션. 오늘도 허공에 담배연기 내뿜는 소리만 하것네
답글화이팅요24/08/07 07:34 9좋아요신고
학습효과가 무섭네요...더이상 주주들을 실망시키지 말았으면 좋겠고. 4일동안 12프로 떨어졌으면. 많이 떨어졌다...
캐릭터
천지선배요24/08/07 07:33 6
실적발표설명회=실적발표 컨퍼런스콜 그간 셀케가 그래왔고 대형주들 대부분 실적발표하는 날 컨퍼런스콜 해왔음 이게 지극히 정상적인 절차임.
캐릭터
ysyj24/08/07 07:36 4
이 분이 간단명료 설명회 잘 하신 듯 굳이 회사에서 하나마나 설명회 강행? 아들둘자른다는 것도 아닐테고 뱅기에서라면 먹다 체했다고 얘기하려고?
캐릭터
코코뱅크24/08/07 07:37 5
리오님의 의견이 맞을듯요~
캐릭터
시임슨24/08/07 07:46 6
서정진 주뎅이 초강력 순접으로 붙여 버려라!
캐릭터
에나강24/08/07 07:49 8
셀트리온 회장 맡으셔도 손색이 없겠습니다. 설명회 마치고 난 후에 적은 내용 인 줄 착각 했네요...ㅎㅎ
캐릭터
caleb061424/08/07 07:58 1
향후 짐펜트라와 수많은 의약품과 원가율 등에서 설명할 것은 많아서 설명회하는게 정상이에요
캐릭터
세번은안속음24/08/07 08:23 2
임원들이 실익 없다고 하지 말자고 해도 지 잘랐다고 추진했는지 모르겠네요. 소통한다고 하지만 결국 통보만 하면서. 기업총수가 언론에 자주 노출되는 회사 치고 잘 돌아가는거 못봤다 정용진이 봐라 인스타로 멸공 거리다 신세계 주가 개박살 나니까 사람들이 박수치는거
캐릭터
동백셀트24/08/07 08:37 2
예상이 빗나가길 바랍니다
캐릭터
고우온고우24/08/07 08:59 0
어휴.. 당신만 투자자요? 그리고 실적과 향후 전망 등에 대해 얘기할텐데 주주라면 중요한 정보 아님?ㅎ 수준 참.
캐릭터
2013셀트24/08/07 10:04 0
시간은 아직 공지된게 없겠죠
이전/다음글
다음 첫 실적발표 설명회 24/08/07 07:36
이전 Global bio 주식(종가) 24/08/07 0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