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실적은 잘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증권사 컨센선스 이상은 무난하게 넘어설 것으로 보이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될 것으로 보입니다.
ㅇ 자사주는 설문조사 결과 발표 이후에 매수에들어갈 것으로 추정합니다. 셀제는 자사주 매수가 없는데 설문조사 기간 내에 셀트만 자사주를 매수할 경우 시세 조종이란 의혹 내지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회사는 법적 문제를 회피하면서 만사 불여튼튼하겠다는 것이 아닌가 보여집니다.
ㅇ 설문조사 결과는 집계 후 최대한 빨리 발표하여 시장 불확실성을 제거해 달라고 회사 관계자에게 요청하였습니다.
ㅇ 최근 폭락 장세의 심리 불안을 이용하여 개인 물량을 빼앗으려는 세력들의 농간이 있다고 봅니다. 모두 멘탈 유지 잘 하시고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셀트엔돌핀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