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토론방을 보면 셀트의 2분기 실적에 대하여 매우 부정적으로 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셀트의 실적이 안 좋은데
어떻게 설명회를 열겠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설명회 때 회사 실적이 안좋다고 광고하는 회사는 없지 않겠습니까.
오늘 장중에 실적발표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좋은 실적과 앞으로 방향에 대해서 긍정적인 말이 설명회에서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