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실적발표와 설명회
  • 24/08/07 08:19
  • 조회 9167
hitcher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네이버 토론방을 보면 셀트의 2분기 실적에 대하여 매우 부정적으로 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셀트의 실적이 안 좋은데 




어떻게 설명회를 열겠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설명회 때 회사 실적이 안좋다고 광고하는 회사는 없지 않겠습니까.




오늘 장중에 실적발표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좋은 실적과 앞으로 방향에 대해서 긍정적인 말이 설명회에서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캐릭터
세번은안속음24/08/07 08:36 3
장전에 실적발표 없음 장마감후 하겠죠 오늘 발표자가 서정진이면 서정무세 지난번 처럼 똑같은 할것이다 예정이다 로 끝날거고 서진석이 한다면 살짝 다를수도 있겠지만 긍정적인 시그널은 없을거 같습니다
캐릭터
tin872124/08/07 08:50 6
영익은 떨어지고, 원인은 직판탓, 개선은 내년, 인수합병회사 찾고있고, 짐펜트라 최소3조, 합병은 주주가 원할때. 걍매번 똑같은 내용
답글hitcher24/08/07 08:54 9좋아요신고
영업이익이 떨어진 이유는 아시다시피 일시적인 손실금 때문이라고 합니다. 1분기, 2분기에 나눠서 뺀다고 알고 있습니다. 3분기부터는 손실금 빼는 것도 없고 매출원가도 많이 떨어진다고 하니 기대해 봅니다.
캐릭터
돼지조련사24/08/07 08:52 1
돼지 입국했을까요? 구라 입이 제일 겁납니다.
캐릭터
셀트네버다이24/08/07 09:18 6
네이버 보지마시고,그냥 궁금하면 회사에 전화하셔서 정보얻으세요. 종토방보면 망합니다. 솔직히 여기도 마찬가지. 엑시트같은 쓰레기들뿐.
캐릭터
caleb061424/08/07 10:02 0
지극히 정상적인 생각이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