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신한이 사니까 이제 삼성이 팔지..
24/08/07 09:10
조회
3177
언젠가는다시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아직 멀었어요..
이것들의 조작질이 끝나려면 아직 멀었네요..
개미는 이 조작질 위에서 좋은 타이밍에 잘 내리는게 답입니다..
모두 성투하세요!!
수년동안 셀트 주주들 피눈물 흘리게 한 댓가는 어떤 방법으로라도 반드시 치르게 될 것이다!!
천지선배요
24/08/07 09:12
12
삼성증권창구=금융투자 우리나라는 파생시장이 없어져야 함. 모든게 선물로 현물을 연계한 거래라 파생시장을 없애야....
woor85
24/08/07 09:18
7
인정. 현물시장이 전세계 3% 정도 밖에 안되는 조막만한 시장인데, 선물/파생 규모가 상위권이니, 현물 시장을 그냥 노리개로 이용할뿐.
Exit2024
24/08/07 09:29
6
흑자기업 수급이 이런종목은 처음 봅니다 신한이 매수하면 팔기위해사는정도? 그이상이하 의미도 없음 거대한 수급이 오기전까진 개미들만 힘들게 할 종목
천지선배요
24/08/07 09:32
6
장 마감까지 지켜봐야겠지만, 개인적 추측으로 오늘 셀트 수급이 신한통한 외국인이 매수중이지만 연기금 투신 사모가 크게 들어온다는 느낌임. 개인적으로 외국인 투신 사모가 주가 좌지우지하는데 투신 사모가 현재 시간까지 굉장히 좋게 들어오는듯.... 물론 장마감까지 봐야하지만...
Exit2024
24/08/07 09:33
5
늘 한수배웁니다
천지선배요
24/08/07 09:34
3
나는 개초보임. 항상 개인적 소실임.
Exit2024
24/08/07 09:37
2
내부총질, 무지성 상대비하 주주들보다 님같은 분석글이 꼭 필요한곳이죠 맞고틀리고를 떠나 의견공유
이전/다음글
이러니 저러니 해도
24/08/07 09:32
오늘도 큰일 할려고 준비중이지?
24/08/07 08:59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너는 상한가를 가도 욕처먹어야한다
12:40
이런 개 ㅅㅂ 돼지야
21:25
러프한보더...요놈이 서정진,공매도 보다 더 악질입니다...
1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