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이러니 저러니 해도
  • 24/08/07 09:32
  • 조회 3060
rhkdgns73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한국 약장수들 중에 셀트리온 만큼 주주친화적이고 주주가치제고 위해서 노력하는 회사 없는 것 같습니다.


일부주주들이 터무니 없는 목표가 설정해 놓고는 주가만 떨어지면 난리쳐대서 그렇지 솔직히 회사는 할만큼 하고 있다고 봅니다.




국내 약장수들 중 방식이 어떻든 간에 자사주 매입, 소각하고 회장이 소액주주랑 맞대면 하고 소통하는 약장수 없습니다.




물론 안좋은 부분, 아쉬운 부분도 분명 많지만 그것조차 못견디겠으면 솔직히 주식 접거나 국장 접고 미국 초우량주식을 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사실 여기서 주구장창 욕만 하는 분들도 그래도 그런 부분을 알기 때문에 안팔고 버티시는걸테고요.




오늘 실적이 어떨런지 몰라도 실적발표하고 가이던스 제시하는 설명회까지 개최한다고 하니 어떤 걸 준비했는지 좋은 마음으로 기다려 보죠..





캐릭터
굿모닝셀24/08/07 09:34 10
좀 오른다고 또 회사칭찬하는분 등장하네요 지겹네 지겨워 지금 회사나 서회장 행태가 어딜봐서 주주 친화적입니까 툭 까놓고 말해서 그냥 개새끼들이지
답글rhkdgns7324/08/07 09:37 2좋아요신고
저도 한때는 안티라고 셀슬람분들에게 쌍욕 먹을 정도로 이 회사에 의심 많고 부정적이었던 사람입니다만, 다른 제약,바이오들 투자해보니, 그래도 그나마 여기는 적어도 사기꾼은 아니더군요.셀트만 보지 말고 셀트 밖도 좀 보시길...
답글굿모닝셀24/08/07 09:40 3좋아요신고
셀트말고 투자안할거라 단정하시는 이유는? 셀트주주된지 8년차입니다 숱한 사건들 겪어봤고 다른 제약종목도 3종목 들고 있지요 근데 거긴 투기종목들이 많긴해도 이렇게 입만살아있는 회장이랑 회사는 없어요 도아니면 모 식으로 주가가 출렁거리길 해서 그렇지 뭔가 평가하고 이의제기를 하실때는 잘 생각해서 하시길 바랍니다
답글rhkdgns7324/08/07 09:52 1좋아요신고
알겠습니다. 제 생각은 그렇다는 겁니다. 불편하셨다면 죄송해요.
캐릭터
셀트찬물24/08/07 09:43 5
신규투자자에겐 그리 보일수도 있습니다.... 장투자에게는 최악의 흐름입니다. 장투자분들 대부분 마이너스 이실겁니다. 8년 투자해서 마이너스 -30 % 이게 뭐하는 짓인지....
답글rhkdgns7324/08/07 09:54 0좋아요신고
네..20년도 코로나 초창기 부터 매매하고 있습니다. 렉키로나에 낚여서 고점매수 하신 장투주주님들 많은 건 알고 있습니다. 너무 안타깝네요 그 부분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