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약장수들 중에 셀트리온 만큼 주주친화적이고 주주가치제고 위해서 노력하는 회사 없는 것 같습니다.
일부주주들이 터무니 없는 목표가 설정해 놓고는 주가만 떨어지면 난리쳐대서 그렇지 솔직히 회사는 할만큼 하고 있다고 봅니다.
국내 약장수들 중 방식이 어떻든 간에 자사주 매입, 소각하고 회장이 소액주주랑 맞대면 하고 소통하는 약장수 없습니다.
물론 안좋은 부분, 아쉬운 부분도 분명 많지만 그것조차 못견디겠으면 솔직히 주식 접거나 국장 접고 미국 초우량주식을 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사실 여기서 주구장창 욕만 하는 분들도 그래도 그런 부분을 알기 때문에 안팔고 버티시는걸테고요.
오늘 실적이 어떨런지 몰라도 실적발표하고 가이던스 제시하는 설명회까지 개최한다고 하니 어떤 걸 준비했는지 좋은 마음으로 기다려 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