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제발 최소 지난 2일간 떨어진 거부터 만회하자.
실적도 장중에 할 것 같고
잘나올 거 냄새 맡은 듯...
오늘 애널들 대상 뭔가 새로운 얘기 나올려나?
어제 김영익 교수가 바이오 수출 전망 좋다던데
이제 좀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