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금요일 전후로 실적은 발표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아마 3대PBM 등제가 완료된 3분기부터 잘 나올 것 같습니다.
2분기 예상 매출은 1분기의 1.1~1.2배 정도로 시장은 평가하는것 같습니다.
지금 뜨는건 아마 변이 코로나 확산세에 따른 일시적인 것 같습니다.
진단키트 관련주들이 일제히 상승중인데,
렉키로나가 팔릴것 같진 않고,
임상3상 중단된 흡입형 치료제를 다시 할까? 고민해보면 국내에서만 일시적이라면
임상 다시하진 않을것 같습니다.
코로나 이슈는 빼고, 실적만 보고 가는게 현명한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