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실적+코로나 이슈 인듯.
  • 24/08/07 09:34
  • 조회 2966
VSPR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이번주 금요일 전후로 실적은 발표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아마 3대PBM 등제가 완료된 3분기부터 잘 나올 것 같습니다.

2분기 예상 매출은 1분기의 1.1~1.2배 정도로 시장은 평가하는것 같습니다.


지금 뜨는건 아마 변이 코로나 확산세에 따른 일시적인 것 같습니다.

진단키트 관련주들이 일제히 상승중인데,

렉키로나가 팔릴것 같진 않고,

임상3상 중단된 흡입형 치료제를 다시 할까? 고민해보면 국내에서만 일시적이라면

임상 다시하진 않을것 같습니다.

코로나 이슈는 빼고, 실적만 보고 가는게 현명한것 같습니다.



캐릭터
너로장투24/08/07 09:36 1
렉키로나는 넘 비싸죠.
답글VSPR24/08/07 09:47 0좋아요신고
렉키로나는 오미크론 변이에 아무런 효과가 없어서 어차피 안팔릴것 같은데, ct-p63 경우 흡입형으로 임상3상까지 했었는데, 향토병 전락하면서 이 마저도 사업성이 미미하다고 안한다고 하니 아쉽긴 합니다. 아.....한 때는 렉리코나 뽕에 살았는데.
답글하이스코어24/08/07 09:48 0좋아요신고
아픈 손가락 렉키로나주 ㅠ
캐릭터
항상그대곁에24/08/07 09:36 3
실적 발표는 금일한다고 셀홈피에 공지했어요. 참고 바랍니다.
캐릭터
셀트151324/08/07 09:43 2
참고로 레키로나 생산중단입니다. 레키로나 다시 생산할면 지금 생산하는 라인 일부를 중단시키고 다 세척 후 생산 들어가야합니다. 굳이 그런 위험부담을 가질 필요 없죠. 레키로나는 놔주는 수준이 아니라 기억에서 지워야합니다
답글VSPR24/08/07 09:43 0좋아요신고
어차피 레키로나는 변이 코로나에 아무련 효과가 없어요. 폐기하기도 애매하고 아픈손가락이죠.
캐릭터
cosimo776624/08/07 09:44 0
어제는 코로나 관련주. 오늘은 바이오 관련주 상승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