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절필 준비하세요
  • 24/08/07 09:43
  • 조회 4138
셀트만사자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실적 안봐도 좋다는게 느껴지네요

약속 꼭 지키시길 바랍니다

어설프게 다른 아이디 만들어서 들어오면 들통 납니다
캐릭터
긍정의힘셀트24/08/07 09:45 6
Exit2024
캐릭터
rhkdgns7324/08/07 09:58 2
솔직히 실적이 좋을 것 같진 않네요. 대부분의 제,바가 2분기는 실적 비수기이기도 하고요. 다만 회사에서 이렇게 설명회 까지 하면서 노력하는 부분이 있고...주댕이질인건지 어쩔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가이던스 제시하면서 실적 부진을 어느정도 희석 시켜줄 것 같습니다.
캐릭터
caleb061424/08/07 10:04 2
판때기 돌아가는 모든 상황이 실적이 좋다는 것을 암시하는데, 답답한 투자자들 많더라고요~ 엑시트 과연 약속 지킬런가..아이디만 또 바꾸려나
캐릭터
투자의결실24/08/07 10:10 2
개인투자자는 1순위가 좋은종목 선정이며 분산하여 크게 가져 가는것인데, 투심 악화시켜서 투자 판단력을 흐리게 만들었죠. 13만원 까지 하락했을때도 특히나 더 심했죠. 그때가 추매 기회인것을......그런사람들 때문에 피해본거 생각하면 안타깝습니다.
캐릭터
셀트151324/08/07 10:18 1
ㅋㅋㅋ 속시원하네요
이전/다음글
다음 셀트네버다이씨 24/08/07 09:43
이전 실적+코로나 이슈 인듯. 24/08/07 0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