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예나 지금이나 찬티는 못이기겠네요
24/08/07 09:56
조회
2779
Exit2024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전고점 돌파도 아니고
겨우 박스권에 머무는정도에.. 찬티들 의견이 우세
최소 연고점은 넘기고 사측편에 서시길
그러다 또 뒤통수 맞습니다
어차피 블라먹을꺼 같은데 쉬겠습니다
건투!
몰라몰라몰용
24/08/07 09:59
3
ㅋㅋ 내가했제 하고싶소? 돌맞을꺼 뻔히 알면서 와그라는교 셀트짬밥11년차가 아직도 분위기 파악못하는가? 실적미스나면 속으로 내가했제 그라이소 ㅎㅎ
cosimo7766
24/08/07 10:07
4
싱크폴 역사가 여우골 안티 탈출로부터 시작. 그러다 보니 이곳은 안티에 대한 적개심이 남 다른 전통. 하지만 이분법적으로 적 아님 동지로 편가르기 하는건 진짜 우둔한 투자 마인드. 찬티,안티 포지션은 각자의 투자 성향이라 봄. 하지만 선 넘어 사견들까지 설쳐돼면 안된다 봅니다. 가정이건 회사건 국가건 어디든 다름을 받아 드려야 건강하게 발전 가능하다 봄.
셀트리지
24/08/07 10:10
4
이게 맞다 봅니다. 사측편에 선 찬티들의 글은 항상 경계를 해야 합니다.
몰라몰라몰용
24/08/07 10:10
2
아이고 내가 했제도 못하겠구만 ㅎㅎ
몰라몰라몰용
24/08/07 10:11
1
서프라이즈~~~
몰라몰라몰용
24/08/07 10:17
0
죄송요 공정공시로 뒷통수맞았네요 ㅠ
onhanul
24/08/07 10:12
2
넌 계속 욕이나해라.
만만세
24/08/07 10:12
2
어둠이 빛을 이길수 없지.
라스트투자
24/08/07 10:23
4
찬티 안티가 문제가 아니고 기본이 이놈은 썩었다.
만만세
24/08/07 10:28
0
correct!
이전/다음글
vi발동!!!!!
24/08/07 10:11
셀트네버다이씨
24/08/07 09:43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이런 개 ㅅㅂ 돼지야
21:25
러프한보더...요놈이 서정진,공매도 보다 더 악질입니다...
18:17
금일대차
1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