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예나 지금이나 찬티는 못이기겠네요
  • 24/08/07 09:56
  • 조회 2779
Exit2024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전고점 돌파도 아니고
겨우 박스권에 머무는정도에.. 찬티들 의견이 우세

최소 연고점은 넘기고 사측편에 서시길
그러다 또 뒤통수 맞습니다

어차피 블라먹을꺼 같은데 쉬겠습니다

건투!
캐릭터
몰라몰라몰용24/08/07 09:59 3
ㅋㅋ 내가했제 하고싶소? 돌맞을꺼 뻔히 알면서 와그라는교 셀트짬밥11년차가 아직도 분위기 파악못하는가? 실적미스나면 속으로 내가했제 그라이소 ㅎㅎ
캐릭터
cosimo776624/08/07 10:07 4
싱크폴 역사가 여우골 안티 탈출로부터 시작. 그러다 보니 이곳은 안티에 대한 적개심이 남 다른 전통. 하지만 이분법적으로 적 아님 동지로 편가르기 하는건 진짜 우둔한 투자 마인드. 찬티,안티 포지션은 각자의 투자 성향이라 봄. 하지만 선 넘어 사견들까지 설쳐돼면 안된다 봅니다. 가정이건 회사건 국가건 어디든 다름을 받아 드려야 건강하게 발전 가능하다 봄.
캐릭터
셀트리지24/08/07 10:10 4
이게 맞다 봅니다. 사측편에 선 찬티들의 글은 항상 경계를 해야 합니다.
캐릭터
몰라몰라몰용24/08/07 10:10 2
아이고 내가 했제도 못하겠구만 ㅎㅎ
답글몰라몰라몰용24/08/07 10:11 1좋아요신고
서프라이즈~~~
답글몰라몰라몰용24/08/07 10:17 0좋아요신고
죄송요 공정공시로 뒷통수맞았네요 ㅠ
캐릭터
onhanul24/08/07 10:12 2
넌 계속 욕이나해라.
캐릭터
만만세24/08/07 10:12 2
어둠이 빛을 이길수 없지.
캐릭터
라스트투자24/08/07 10:23 4
찬티 안티가 문제가 아니고 기본이 이놈은 썩었다.
답글만만세24/08/07 10:28 0좋아요신고
correct!
이전/다음글
다음 vi발동!!!!! 24/08/07 10:11
이전 셀트네버다이씨 24/08/07 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