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사측 장중 발표 감사합니다
  • 24/08/07 10:33
  • 조회 8903
셀트만사자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장후 발표에서 장중으로 바꿔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호실적도 감사합니다
캐릭터
셀트리온유진24/08/07 10:36 21
욕한보람이 있네요 앞으로도 장중발표해길... 장후발표하는건 주주 엿먹이는 용도로 판단해도 될듯ㆍㆍ 장중발표 가능한데 안하는거라면...
답글셀트만사자24/08/07 10:36 7좋아요신고
베베 꼬여가지고 잘되면 니탓 못되면 회사 탓?? 으이구
답글셀트리온유진24/08/07 10:39 11좋아요신고
장중발표가능한데 늘 장후발표한거 욕하는것도 주주권리. 욕하니 바뀐거라고 합리적으로 생각도 가능 베베꼬인거 없음.
답글셀트만사자24/08/07 10:41 7좋아요신고
이럴땐 좀 고맙다 해라 구멍가게도 경영하면 내맘대로 안되는데 이유가 있었겠지
답글셀트GOGO24/08/07 11:05 6좋아요신고
ㅋㅋㅋ 찬티욕하더니 본인이 찬티되셨네요?
답글만만세24/08/07 11:05 0좋아요신고
개나소나 주주권리 ㅉㅉ
캐릭터
rhkdgns7324/08/07 10:42 5
굿굿...셀트 그래도 정말 열심히 함...
캐릭터
투자의결실24/08/07 10:44 3
감사합니다!
캐릭터
LouisnMarie24/08/07 11:59 1
더운데 같은생각 하는사람끼리 땀띠나게 싸우노 웃기네 ㅎㅎ 제약이나 어떻게 해보자 개관들이 장난질한걸 우리보고 업으라고? per만큼 맞아야... 300대는 맞아야.. ㅎㅎ
답글즐거운맨7324/08/07 21:07 0좋아요신고
제약 per가 높은 이유를 알간? 가르쳐 주리? 조또 계열사 경영의 기본 현황도 모르면서 제약 주주들에 모욕감을 주는구먼. 나도 양사 주주이지만 같은 셀트 주주라는 것이 부끄럽다.
이전/다음글
다음 제발 변화가 있기를.. 24/08/07 10:36
이전 세작들 그동안 수고했다 24/08/07 1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