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사측 장중 발표 감사합니다
24/08/07 10:33
조회
8903
셀트만사자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장후 발표에서 장중으로 바꿔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호실적도 감사합니다
셀트리온유진
24/08/07 10:36
21
욕한보람이 있네요 앞으로도 장중발표해길... 장후발표하는건 주주 엿먹이는 용도로 판단해도 될듯ㆍㆍ 장중발표 가능한데 안하는거라면...
셀트만사자
24/08/07 10:36
7
베베 꼬여가지고 잘되면 니탓 못되면 회사 탓?? 으이구
셀트리온유진
24/08/07 10:39
11
장중발표가능한데 늘 장후발표한거 욕하는것도 주주권리. 욕하니 바뀐거라고 합리적으로 생각도 가능 베베꼬인거 없음.
셀트만사자
24/08/07 10:41
7
이럴땐 좀 고맙다 해라 구멍가게도 경영하면 내맘대로 안되는데 이유가 있었겠지
셀트GOGO
24/08/07 11:05
6
ㅋㅋㅋ 찬티욕하더니 본인이 찬티되셨네요?
만만세
24/08/07 11:05
0
개나소나 주주권리 ㅉㅉ
rhkdgns73
24/08/07 10:42
5
굿굿...셀트 그래도 정말 열심히 함...
투자의결실
24/08/07 10:44
3
감사합니다!
LouisnMarie
24/08/07 11:59
1
더운데 같은생각 하는사람끼리 땀띠나게 싸우노 웃기네 ㅎㅎ 제약이나 어떻게 해보자 개관들이 장난질한걸 우리보고 업으라고? per만큼 맞아야... 300대는 맞아야.. ㅎㅎ
즐거운맨73
24/08/07 21:07
0
제약 per가 높은 이유를 알간? 가르쳐 주리? 조또 계열사 경영의 기본 현황도 모르면서 제약 주주들에 모욕감을 주는구먼. 나도 양사 주주이지만 같은 셀트 주주라는 것이 부끄럽다.
이전/다음글
제발 변화가 있기를..
24/08/07 10:36
세작들 그동안 수고했다
24/08/07 10:33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환율이 3년동안
09:44
회장님의 두얼굴!! 셀트리온 주가의 민낯(MBC제보)
08:16
X에서 이재명 대통령께 답글 남겼습니다.
2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