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중 실적 발표 감사합니다.
일시적인 아닌 정말 주주 친화적인 스텐스를 보여주시길..
더 이상 흔들리지 않는 회사 모습을 보여주시길..
주주들이 쓴소리, 비난하지 않길..
남은 이슈, 합병 정말 현명하게 해결되길 바랍니다.
설레발칠 생각없습니다. 전 고점까지 가기에는 아직 많이 남았기에..
갑자기 비가 내리네요. 주주님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