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pbm 매출은 언제부터 일어날까요?
  • 24/08/07 11:05
  • 조회 4672
셀트리거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3분기,4분기로 갈수록 매출은 더 늘어날것이고 올해 예상매출을 훌쩍 뛰어넘는 성장이 기대됩니다.
기분좋네요.
그런데 대형 pbm사들의 매출발생이 언제부터인지 잘 모르겠네요.
3분기부터는 매출이 발생가능한 것인지.,그렇다면 3분기 넘어 4분기에는 더 큰 성장이 가능할거 같아서요.
관련 내용 아시는분 계시면 말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캐릭터
illiillii24/08/07 11:22 3
이거 웃기는 놈일세ㅋ 아까는 영업이익 나쁘다고 댓글 주구장창 달더니? 갑자기 태세전환이야?
캐릭터
셀트대길24/08/07 11:37 19
첫번째 pbm은 3분기부터 두번째 세번째 pbm은 4분기부터라고 합니다
답글셀트리거24/08/07 11:50 12좋아요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올해 매출은 예상을 훨신 뛰어넘을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