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날 짐펜트라 미3대 처방집 등재!!
빅뉴스에
금일 첫 분기8천억원 매출달성에도
현주가 20만원선에서
오르락내리락^^
개세력들 정말 치가 떨리게 셀트주가를
개농락하는듯요~~
이런 빅호재가 이렇게 지나가네요ㅠㅠ
예..
3&4분기 실적은 어닝서프라이즈가
당연하겠지요.
헌데,
매번 느끼지만 유독 셀트리온
주가는 개미들에게 너무 가혹하네요~~
개미들의 답은 시간이란것 외에 딱히..
해서 전 무조건 지금부터 3년까지는
죄다 홀딩입니다^^
모두 셀트리온에서 수익 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