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주주님들 현주가 만족하시나요?
  • 24/08/07 11:28
  • 조회 3990
언제나셀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5일날 짐펜트라 미3대 처방집 등재!!
빅뉴스에
금일 첫 분기8천억원 매출달성에도
현주가 20만원선에서
오르락내리락^^

개세력들 정말 치가 떨리게 셀트주가를
개농락하는듯요~~

이런 빅호재가 이렇게 지나가네요ㅠㅠ
예..
3&4분기 실적은 어닝서프라이즈가
당연하겠지요.
헌데,
매번 느끼지만 유독 셀트리온
주가는 개미들에게 너무 가혹하네요~~

개미들의 답은 시간이란것 외에 딱히..
해서 전 무조건 지금부터 3년까지는
죄다 홀딩입니다^^

모두 셀트리온에서 수익 내시길
바랍니다~~
캐릭터
청솔201024/08/07 11:31 11
에고 30층에도 주주 살고 있습니다 .
답글언제나셀24/08/07 11:32 9좋아요신고
예 기다리는것 외에 달리 수가 없네요ㅠㅠ
캐릭터
솜브레로24/08/07 11:41 5
호실적 ,pbm등재 호재나와서 20은 넘겼네요 첩첩산중이네요 앞으로가
답글언제나셀24/08/07 11:45 6좋아요신고
전 달리 생각을.. 그냥 개세력들 장난에 불과합니다. 곧 그 때가 오겠죠?^^
캐릭터
ysyj24/08/07 13:02 1
주가조작 잡것들 내일 스멀스멀 하방자전거래 조작질하지 못하도록 공기차단이 필요
캐릭터
목표가125만24/08/07 13:17 0
내일 반납할거같은데..흠..
답글해운대미포24/08/07 16:38 1좋아요신고
폭락전 이틀에 걸쳐 다팔았다고 자랑한 놈이 아직 기웃거리나. 너같은 놈 다시 못올라타게 꼭 우상향되길 학수고대한다.
이전/다음글
다음 실적 좋으면 24/08/07 11:30
이전 pbm 매출은 언제부터 일어날까요? 24/08/07 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