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삼바랑 이제 비교하지맙시다
24/08/07 11:31
조회
5293
셀트몰빵함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블라 당해도 어쩔수없구요...
PBM등재 + 2분기실적 - 시장상황= 20만원
이게 말이됩니까? 좋아해야되는 주가상황
이 아니라고 봅니다. 셀제 합병 빨리 무산되서
주가 핸들링 못하게 해야됩니다.
그래야 주가는 오른다 생각합니다
언제나셀
24/08/07 11:37
27
삼바 대주주 현황 삼성물산 외: 약74.3% 국민연금: 약6.7% 외인: 약12.7% 개인: 약6.3% 이 종목은 개삼성 의지에 주가는 움직이죠.. 사실 비교자체가 의미가 없을듯합니다.
셀트몰빵함
24/08/07 11:40
9
단순히 호재가 악재하나로 주가가 20에 머무는게 우연이라 생각하시나요? 다만 여러번 속으면서 아무것도 할수없는 현실이 안타깝습니다
언제나셀
24/08/07 11:43
5
당연히 저도 알고 있죠.. 개세력들 개장난이란걸~~ 이제 바뀔때도 되었는데.. 곧!! 저도 그렇게 믿고 있고요 또 간절하네요~~
라스트투자
24/08/07 11:55
15
공장바닥에 분식회계 노트북이나 숨기는 더러운 기업
sdl28
24/08/07 12:42
5
공감합니다 ! 경영철학의 한 단면을 보여주는 더러운 사건이었죠 !
kysoss
24/08/07 12:03
5
코리아 바이오 양대산맥 삼성바이오도 주가 120만원 넘어서서 신고가 써나가야 정상이고, 내년쯤이면 삼바 매출과 이익을 넘어설 셀트는 그보다도 시총이 넘어서서 역전되는 구간이 올겁니다. 나만 잘 되기 바라는 편협한 마음은 제발 좀 꾹 꾹 눌러주시고, 제약도 그렇고 삼바도 그렇고 모두 모두 신고가 쭉쭉 찍을날 곧 옵니다...큰 마음 가지시고들 인고의 시간들 이겨내시죠~
투자의결실
24/08/07 12:23
4
최상의 시나리오는 둘다 가는게 좋겠지만 사실상 삼바가 셀트 시총을 흡수 하면서 성장 했다고 볼수 있죠. 이제 셀트가 시장 수급과 삼바 수급을 가져올때가 되었습니다.
ml9352
24/08/07 12:55
4
개세력들 검찰조사 안하나.
이전/다음글
방향성은 결정이 난듯 하네요
24/08/07 12:05
실적 좋으면
24/08/07 11:30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셀트리온 노조 위원장님
17:06
난 애나그램과, 홀딩스 합병 예상함(승계) 그래서 물어...
16:18
수준 떨어지는게 뭔지 아세요?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