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방향성은 결정이 난듯 하네요
  • 24/08/07 12:05
  • 조회 10691
진짜셀트올인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시장만 무너지지 않는다면 차기 주도주로 거듭나길
기대해 봅니다
캐릭터
솜브레로24/08/07 12:10 15
설 레발
답글진짜셀트올인24/08/07 12:14 16좋아요신고
설레발인지 아닌지는 지나고 나서 판단하세요
답글설레발차단기24/08/07 12:23 4좋아요신고
지금까지 계속 설레발이었으면 좀 조용히 할때도 된거 아닌가
답글진짜셀트올인24/08/07 12:34 1좋아요신고
누가 내가?
답글셀트만사자24/08/07 12:42 6좋아요신고
이새끼 영구 강퇴 안됩니까?? 주주 아닙니다
답글진짜셀트올인24/08/07 12:43 4좋아요신고
미친 씽크지기가 너보다 나를 더 잘 알겠다
답글오랜셀주주24/08/07 12:43 0좋아요신고
어제 이게 뭐라 했더라?? 주가는 실적과 상관 없다 했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해봐 얼른
답글진짜셀트올인24/08/07 12:48 4좋아요신고
나 그런말 한적 ?는데 넌 왜 반말일까 ? 미치넘
답글푸헤헤24/08/07 13:07 1좋아요신고
다들 글을 쓰고 볼때 앞에 누구한테 하는 댓글인지도 좀 보세요들... 피아식별을 하라는 이야깁니다~
캐릭터
dong7210024/08/07 12:13 10
전량매도한 이의 글은 어떤의미?
답글언제나봄날z24/08/07 12:16 6좋아요신고
올인 진짜 진성 몰빵 이런 닉넴은 거르시길. ㅎ
답글진짜셀트올인24/08/07 12:16 4좋아요신고
안정되면 다시 산다 했습니다 물론 생각보다 저가에 많이 담지도 못했고 더 사야 되지만 비싸게 주더라도 시장이 안정되면 더 담아야 합니다 결국 손실은 피할 수 없지만 그땐 패닉장이 었으니 어쩔 수 없었다고 생각 됩니다 그렇다고 제가 더 싸게 사고 싶다고 한번 더 폭락 하길 기도 하지는 않는답니다 힘내세요
답글진짜셀트올인24/08/07 12:17 2좋아요신고
2008년부터 이 닉으로 살아서요 돈도 많이 벌었고 꼴아도 봤고 ㅋㅋ
캐릭터
언제나봄날z24/08/07 12:15 3
아직덜팔으셨나. ? 어제후다닥사셨나 ㅋ ㅋ 촐싹 거리지마시길.
답글진짜셀트올인24/08/07 12:18 2좋아요신고
촐삭 되서 미얀 합니다 그나마 적당히 샀습니다
답글천지선배요24/08/07 12:35 0좋아요신고
분당고 출신 맞죠?
답글진짜셀트올인24/08/07 12:44 0좋아요신고
그걸 어찌?
답글진짜셀트올인24/08/07 12:45 0좋아요신고
아니 그걸 이건 신고하고 싶네 ㅋㅋㅋ 출신을 알아버리시네
캐릭터
천지선배요24/08/07 12:16 6
다른건 몰라도 투신과 사모에서 크게 들어오는게 가장 맘에 듬. 오늘 외국인 연기금 투신 사모펀드에서 크게 매수.... 투신과 사모 화이팅
답글진짜셀트올인24/08/07 12:18 2좋아요신고
천지지아지 님이신가? ㅋㅋ 반갑습니다
답글천지선배요24/08/07 12:21 1좋아요신고
천지지아지=메트로시티=merkesavo. 난 아님요
캐릭터
chahappy24/08/07 14:07 1
오랫동안 기다림 지치지 않고 계셨네요~~ 차기주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
이전/다음글
다음 어게인 2017 24/08/07 12:17
이전 삼바랑 이제 비교하지맙시다 24/08/07 1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