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방향성은 결정이 난듯 하네요
24/08/07 12:05
조회
10691
진짜셀트올인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시장만 무너지지 않는다면 차기 주도주로 거듭나길
기대해 봅니다
솜브레로
24/08/07 12:10
15
설 레발
진짜셀트올인
24/08/07 12:14
16
설레발인지 아닌지는 지나고 나서 판단하세요
설레발차단기
24/08/07 12:23
4
지금까지 계속 설레발이었으면 좀 조용히 할때도 된거 아닌가
진짜셀트올인
24/08/07 12:34
1
누가 내가?
셀트만사자
24/08/07 12:42
6
이새끼 영구 강퇴 안됩니까?? 주주 아닙니다
진짜셀트올인
24/08/07 12:43
4
미친 씽크지기가 너보다 나를 더 잘 알겠다
오랜셀주주
24/08/07 12:43
0
어제 이게 뭐라 했더라?? 주가는 실적과 상관 없다 했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해봐 얼른
진짜셀트올인
24/08/07 12:48
4
나 그런말 한적 ?는데 넌 왜 반말일까 ? 미치넘
푸헤헤
24/08/07 13:07
1
다들 글을 쓰고 볼때 앞에 누구한테 하는 댓글인지도 좀 보세요들... 피아식별을 하라는 이야깁니다~
dong72100
24/08/07 12:13
10
전량매도한 이의 글은 어떤의미?
언제나봄날z
24/08/07 12:16
6
올인 진짜 진성 몰빵 이런 닉넴은 거르시길. ㅎ
진짜셀트올인
24/08/07 12:16
4
안정되면 다시 산다 했습니다 물론 생각보다 저가에 많이 담지도 못했고 더 사야 되지만 비싸게 주더라도 시장이 안정되면 더 담아야 합니다 결국 손실은 피할 수 없지만 그땐 패닉장이 었으니 어쩔 수 없었다고 생각 됩니다 그렇다고 제가 더 싸게 사고 싶다고 한번 더 폭락 하길 기도 하지는 않는답니다 힘내세요
진짜셀트올인
24/08/07 12:17
2
2008년부터 이 닉으로 살아서요 돈도 많이 벌었고 꼴아도 봤고 ㅋㅋ
언제나봄날z
24/08/07 12:15
3
아직덜팔으셨나. ? 어제후다닥사셨나 ㅋ ㅋ 촐싹 거리지마시길.
진짜셀트올인
24/08/07 12:18
2
촐삭 되서 미얀 합니다 그나마 적당히 샀습니다
천지선배요
24/08/07 12:35
0
분당고 출신 맞죠?
진짜셀트올인
24/08/07 12:44
0
그걸 어찌?
진짜셀트올인
24/08/07 12:45
0
아니 그걸 이건 신고하고 싶네 ㅋㅋㅋ 출신을 알아버리시네
천지선배요
24/08/07 12:16
6
다른건 몰라도 투신과 사모에서 크게 들어오는게 가장 맘에 듬. 오늘 외국인 연기금 투신 사모펀드에서 크게 매수.... 투신과 사모 화이팅
진짜셀트올인
24/08/07 12:18
2
천지지아지 님이신가? ㅋㅋ 반갑습니다
천지선배요
24/08/07 12:21
1
천지지아지=메트로시티=merkesavo. 난 아님요
chahappy
24/08/07 14:07
1
오랫동안 기다림 지치지 않고 계셨네요~~ 차기주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
이전/다음글
어게인 2017
24/08/07 12:17
삼바랑 이제 비교하지맙시다
24/08/07 11:31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셀트리온 노조 위원장님
17:06
수준 떨어지는게 뭔지 아세요?
14:10
시총 4위에서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