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부동산으로 대충 쓰지도 못하는 돈으로 부자놀이하게 ㄷ놔두고
정작 기업들이 번 돈은 외국인들이 다 가져가는 우리나라
주식도 선물/옵션으로 다 장난질만 하고
실적에 상관없이 무조건 보합/하락
개같은 금융시장
이 와중에 미친 돌아이새끼들은 금투세 하자고 하고
어서 병신같은 새끼들을 뽑아놓으니
진짜 욕도 아까운 개같은 금융시장이다.
그냥 아가리 닫고 소주나 마시랜다 오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