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영원한 외국인 놀이터
  • 24/09/30 15:09
  • 조회 4080
설레발차단기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그냥 부동산으로 대충 쓰지도 못하는 돈으로 부자놀이하게 ㄷ놔두고


정작 기업들이 번 돈은 외국인들이 다 가져가는 우리나라


주식도 선물/옵션으로 다 장난질만 하고


실적에 상관없이 무조건 보합/하락


개같은 금융시장


이 와중에 미친 돌아이새끼들은 금투세 하자고 하고


어서 병신같은 새끼들을 뽑아놓으니 


진짜 욕도 아까운 개같은 금융시장이다.


그냥 아가리 닫고 소주나 마시랜다 오늘도

캐릭터
rhwlaud24/09/30 15:16 6
상해 종합 8.03% 지수가 저렇게 뛸수도 있네요 ㅋㅋㅋ 외국인은 다 중국으로 가는건가..ㅠㅠ
캐릭터
휴향24/09/30 15:16 5
왜막지 호가를
캐릭터
가스라이팅24/09/30 15:18 2
건강은 챙깁시다
답글설레발차단기24/09/30 15:27 9좋아요신고
그럼 그냥 완전여윳돈 푼돈으로 셀트 사라는 말과 같은데 그건 지금까지 스탠스랑 너무 다릅니다. 장투자들 스트레스 안 받는건 말이 안됩니다.
답글가스라이팅24/09/30 15:40 1좋아요신고
저도 스트레스 엄청 심합니다 그래서 건강위해서 소주대신 비어로 견디는중이네요 님도 소주대신 비어로?
답글설레발차단기24/09/30 15:47 1좋아요신고
비어나 소주나 취하는건 매한가지. 술보다 성행위로 풀어야죠.
답글자두사탕24/09/30 17:18 0좋아요신고
전 소맥으로 달래볼랍니다...^^
캐릭터
검은콩24/10/01 17:00 0
정신이상자들을 대표로 선출하는 유권자가줄어 들어야 나라가 바른 방향으로 갈텐데 시간이 걸리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