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자사주 소각 말만나와도
  • 24/09/30 18:45
  • 조회 3868
StooocKing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경기하는 사주와 경영진이
주주가치 제고에 눈꼽만한 관심이나 있을까?
주주가 그토록 원하면 싫어도 하는 시늉이라도 좀 내야하는 것이 최소한의 예의아닌가?
M & A나 주식 스와핑같은 소리나 하고...
말로는 뭘 못할까?
캐릭터
StooocKing24/09/30 19:09 23
반대하는 모지리들은 도대체 뭐지?
답글셀지옥24/09/30 19:47 22좋아요신고
셀동행 모임 왔나보내요 ㅎㅎ 지들도 화나는데 차마 글은 못쓰고 여기와서 저러는듯요
캐릭터
푸르밍24/10/03 12:08 0
주식 스와핑 기다리다 암걸리고. 외인투자 기다리다 장례치르게 생기고.. 서구라 약속 기다리다 환생하것다... 배부른 돼지ㅅ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