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10월 입니다.
  • 24/10/02 08:31
  • 조회 2458
signoff8301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오곡 백과가 무르익는 10월
결실의 계절이며 수확의 계절
셀트에게도 그런 수확의
기쁨이 있는 10월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직 셀트만을 사랑하고
바라보는 셀트 주주님들!
그동안 지치고 힘들었지만
이제는 수확 하는 기쁨도
맛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인생 최고의 날
되시길
기원 합니다.
캐릭터
천지선배요24/10/02 08:38 13
개인적 소설이지만 10월~내년3월 사이에 분명 대세 상승 시작할거라고 봄. 짐펜트라가 분명 이 기간에 앞으로 실적을 성장시킬것이라고 나올거라 보기때문....
캐릭터
셀트풍요24/10/02 08:38 7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캐릭터
Cell슬람24/10/02 09:30 2
화이팅
캐릭터
trion123424/10/02 09:37 5
연초에 24만원 급등해서 이제 다되었다 싶었는데.......기다리다보니 10월이네요 전고점 좀 뚫자 제발.............
캐릭터
열심회원24/10/02 10:05 1
행복한 10월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