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진석아 주주들 맘 쪼금 알겠냐?
  • 24/10/02 09:12
  • 조회 4344
셀트GOGO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니가 그렇게 버티다 넣은돈 1억

지금 4%손실나서 400만원 손실이겠지.

너에게는 얼마나 큰돈인지 모르겠지만 일반사람들 한달치 월급 딸랑 1주일만에 날린거다.

그런데 손실난 주주들은 20만원부터 40만원까지 매입금액이 너랑 차원이 달라

너에게 고작 일주일 4%지만 주주들은 이걸 매번 겪는다.

회사는 잘될거라고 우기는데 왜 주가는 기대감이 없냐?

왜 20만원만 되면 이렇게 흘러내리냐.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니?


주식소각해라. 주식소각말곤 이 답을 풀 해답이 없다.

말로만 회사의 가치가 저평가라 하지말고 니가 진짜 저평가인 회사를 가치있게 만들어라.

캐릭터
trion123424/10/02 09:32 28
연봉이 20억이 넘는데 타격이나 있을까요?
캐릭터
푸른하늘처럼24/10/02 09:40 27
한국부자 2위 서정진 주식 절반소각해라
캐릭터
모리엔테스24/10/02 09:49 20
뱌보아들 물러나고 전문경영인 임명해라
답글미추홀곰배령24/10/02 10:00 17좋아요신고
전문 경영인 영입은 서씨 약속인데 100% 구라죠?
캐릭터
마이클전24/10/02 10:25 11
돼련님 계속 좀 사세요. 어떻게 일개 개미인 저보다 주식이 적습니까?
캐릭터
덕유산정상24/10/02 10:35 6
원성을 더 부추기는 눈가림 매입. 에라이 이 또라이 시끼
캐릭터
tin872124/10/02 10:48 5
진석이한테 1억은 추석 여행경비인디요..
캐릭터
언젠가는다시24/10/02 11:18 4
주주들 맘 알려면 최소 2년은 이런 식으로 당해 봐야지 ㅋ
캐릭터
셀트다움24/10/02 11:56 1
쟤네 입장에선 그냥 푼돈 넣은건네 타격이 있을거라고 생각하다니 ㅋㅋㅋ
답글셀트GOGO24/10/02 12:04 5좋아요신고
웃깁니까? 푼돈이든 뭐든 보여주기하려고 넣은거니까 지켜보고 있겠죠. 좀 쳐다보라고 쓴거구요. 타격은 우리가 입은거죠.
캐릭터
으뜸24/10/02 11:59 3
주총대비해서 그냥 1억매수
캐릭터
즐거운맨7324/10/02 13:41 4
소각은 일회성 이벤트에 불과합니다. 중요한것은 실적도 실적이지만 모멘텀(이벤트)입니다. 현재 주식이 이모양이 된 것은 합병 무산 이후 이렇게 된 것이고 여기 반박하려는 분은 반박해 보세요. 차트를 보면 바로 그렇다고 바로 말해줍니다. 현재로서 유일하게 분위기를 바꿀수 있는 것은 최소 짐펜트라 5000억 이상 계약 공시가 나오거나 합병 재추진한다는 것 밖에 없음.. 그만큼 당하고 겪어봤으면서도 느끼지들 못하니, 원통할 따름임! 왜냐햐면 올 6월까지만하더라도 세력은 삼사합병을 기정 사실화하고 여기에 맞는 주가 흐름을 계획하고 있었으나, 이것이 틀어지는 바람에 세력들도 당황하면서 매도 내지 관망으로 스탠스 바꿈! 고집이 밥먹여주는 것도 아니고, 주주연대에서도 각성하면서 그간 실패를 인정하고 합병찬성으로 나서준다면 분위기 전환 가능합니다! 현재 2차전지가 반등세이며 수급이 이쪽으로 가고 있습니다. 이 수급을 가져와야 합니다 많이 늦기는 했지만 주주연대는 지금은 고집 부릴때가 아닙니다. 고통속에 있는 주주들을 위해서는 자존심을 꺽을 수도 있어야 합니다! 그것이 대인배스러운 일이며 멸사봉공입니다.
답글셀트GOGO24/10/02 16:39 1좋아요신고
물론 매출이 제일 중요하구요. 그건 자기들이 자신있다고 하고 우리도 믿고 있는부분이구요. 회사가 주주를 위해서 하는 가장 큰 건 배당과 소각입니다. 일회성이벤트는 자사주매입이구요. 소각은 주당가치를 올려줍니다. 매입과는 차원이 다른 환원책이지요. 물론 자사주 소각 1번한다고 주가가 폭등하지는 않지만 꾸준하게 하면 지금처럼 바닥을 다시 기지 않고 우상향할수 밖에 없습니다.
캐릭터
sdl2824/10/02 16:33 0
회사 대표이사가 자사주를 매수했는데 주가가 내려갔다 ? 아니 이럴수가 ! 추가로 맹물타기를 하던가 아니면 회사 경영에 더욱 매진하여 계좌 평가손익이 빨간 숫자로 표시되기를 ! ㅎ
캐릭터
푸르밍24/10/03 12:03 0
회사앞에서 대모라도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