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그렇게 버티다 넣은돈 1억
지금 4%손실나서 400만원 손실이겠지.
너에게는 얼마나 큰돈인지 모르겠지만 일반사람들 한달치 월급 딸랑 1주일만에 날린거다.
그런데 손실난 주주들은 20만원부터 40만원까지 매입금액이 너랑 차원이 달라
너에게 고작 일주일 4%지만 주주들은 이걸 매번 겪는다.
회사는 잘될거라고 우기는데 왜 주가는 기대감이 없냐?
왜 20만원만 되면 이렇게 흘러내리냐.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니?
주식소각해라. 주식소각말곤 이 답을 풀 해답이 없다.
말로만 회사의 가치가 저평가라 하지말고 니가 진짜 저평가인 회사를 가치있게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