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실적으로도 못가나?
  • 24/10/02 11:09
  • 조회 5718
사이다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별의별호재나와도 못가는거 다넘어간다치더라도
실적으로도 기본우상향못하나???
2분기실적 대박이라며
8월7일 고가205000원 종가197000원
3분기다끝나고 3분기도 대박이겠지
10월인데 주가 현재 19만2천원대....
3분기4분기 24년도3조5천억나오면 주가 가기하나??
무슨호재가나와도 장이폭등해도 바이오가 날라가도
금리인하해도 금투세유예해도
배당500원받고 셀트합병해도
실적이 잘나와도
셀트는 매일매일 이지랄이다
오늘도 지랄이고
지랄셀트다
주주들은 어쩌라고
얼마나더기다려야하나
캐릭터
멋쨍이24/10/02 11:10 37
그들은 슬슬 내년 내년 또 약치기 시작할거임 미친 내년쟁이들 연말이면 딱4년 이거늘
캐릭터
셀지옥24/10/02 11:14 23
다들 반등하기 시작하는데..
캐릭터
그냥저냥24/10/02 11:15 31
여기 호재가 있나요? 다 서씨 입때문에 기대감만 높아져 웬만큼 실적 잘 안나오면 실망매물 쏟아져 나올겁니다. 어떻게든 허언증 영감 입부터 막아야 될듯 하네요
캐릭터
투자의결실24/10/02 11:15 8
테마섹이 떠나야 합니다. 20만원 넘어갈때 마다 테마섹 물량 나오는데, 이것을 한방에 해결해줄 이벤트가 필요합니다.
답글가스라이팅24/10/02 11:24 12좋아요신고
대박입니다
답글투자의결실24/10/02 11:30 3좋아요신고
2024Exit 기대합니다!
답글즐거운맨7324/10/02 12:39 9좋아요신고
합병 무산과 테마섹 때문인것은 확실합니다. 합병만 되면 시장의 주목을 한번에 받을텐데.. 주주연대 이하 대부분의 주주들은 시장 분위기를 몰라도 너무 모름! 주주연대에서 그만 쓸데없는 고집부리고, 지금이라도 합병 찬동하면 주가는 바로 반응할텐데..
답글투자의결실24/10/02 13:12 4좋아요신고
안타깝습니다!
답글불곡산하늘24/10/02 13:40 2좋아요신고
기대됩니다
답글항상그대곁에24/10/02 14:50 2좋아요신고
대박입니다. 기대됩니다.
캐릭터
될때까지24/10/02 11:40 9
주주님: 실적이 대박이라는 것은 숫자로 찍히는 영업이익이 최소 30% 이상 나왔을때 대박입니다. 2분기 실적은 우리는 알지만 셀트리온헬스케어 감가 상각등 처리로 대박이 아닙니다.
답글투자의결실24/10/02 11:43 5좋아요신고
1,2분기는 일시적인것이기 때문에 대박이 맞습니다. 재무제표분석은 숫자만 보고 판단하는게 아니고 내용을 보고 판단하는겁니다.
답글될때까지24/10/02 13:15 1좋아요신고
시장이 알아야 하는데 우리 주주님들만 압니다.
답글투자의결실24/10/02 13:41 3좋아요신고
시장 다 알고 있습니다. 주가만 반영 안됐을 뿐입니다. 주가 상승 시점마다 합병연기 찬물. 20만원 넘어갈때마다 테마섹 매도 찬물. 어쩔수 없습니다. 주주여러분들이 선택했으니, 오래 걸려도 버틸수 있는 사람만 남아 있길 바랍니다.
캐릭터
설레발차단기24/10/02 11:46 9
2분기 실적 대박도 광신도 새끼들 입장
캐릭터
셀트네버다이24/10/02 11:49 5
재료들이 이미 노출되어 오른 주가가 21만원. 외인들은 실적확인전까지는 매수안할듯 합니다. 그간 시장에서 신뢰를 좀 많이 잃었죠.
캐릭터
목표가125만24/10/02 11:59 8
주식배당5% + 특별배당 주당1000원씩 돌려야함. 주식배당하던때가 그립다.어차피 이렇게 처물릴거면말이야
캐릭터
tin872124/10/02 12:33 4
실적이 안좋은가보죠.. 왜 아직 찍히지도 않은 실적 기반으로 해석하시는지..
캐릭터
즐거운맨7324/10/02 12:36 6
주가 상승의 견인차 역할했던 셀제를 집단 린치했으니 셀트가 못 감.. 강성주주들 스스로 자성하고 또 자성들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