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별호재나와도 못가는거 다넘어간다치더라도
실적으로도 기본우상향못하나???
2분기실적 대박이라며
8월7일 고가205000원 종가197000원
3분기다끝나고 3분기도 대박이겠지
10월인데 주가 현재 19만2천원대....
3분기4분기 24년도3조5천억나오면 주가 가기하나??
무슨호재가나와도 장이폭등해도 바이오가 날라가도
금리인하해도 금투세유예해도
배당500원받고 셀트합병해도
실적이 잘나와도
셀트는 매일매일 이지랄이다
오늘도 지랄이고
지랄셀트다
주주들은 어쩌라고
얼마나더기다려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