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셀은 거래가 없고 조작만 있다.
  • 24/10/02 11:39
  • 조회 4823
끝을본다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게다가 서회장은 수수방관.
어려울 땐 읍소하더니 이젠 느긋하게 즐기는구나.

자사주 소각과 분기 배당 발표하라 !!!
캐릭터
astana24/10/02 12:50 15
이 말이 정답이네요. 내년에도 주총 봐야한다니 미칠 노릇입니다.
캐릭터
설레발차단기24/10/02 13:09 11
할리가 없다 산 우리가 병신이다 - 셀동행 -
캐릭터
셀트네버다이24/10/02 14:54 0
셀트리온에서 검은머리외인들 단타놀이중.
이전/다음글
다음 박스권(매수 대기중) 24/10/02 11:45
이전 신한신한신한신한... 24/10/02 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