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박스권(매수 대기중)
  • 24/10/02 11:45
  • 조회 1340
가스라이팅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박스권 교과서네요

18만대 매수 대기중입니다

20만 위에서 매도로 대응예정

개미무덤이 된 이상 단타로 대응하렵니다

입벌구 실적 확인후 중기 홀딩예정입니다

맨날 우리끼리 봄날이지 시장은 한겨울이네요

그리고 삼바랑 알테 무논리 디스하는 주주들은 주식 끊으세요. 평생 돈 못법니다..
캐릭터
우주통일324/10/02 12:07 1
'가스라이팅'님이 이 댓글을 블라인드 처리 하였습니다.
캐릭터
코로나19금24/10/02 12:07 3
지붕이나 처다보세요
캐릭터
tin872124/10/02 12:34 3
똑똑하네
캐릭터
rhwlaud24/10/02 13:07 0
근데 굳이 이종목으로 단타치시는 이유가? 단타치기 좋은 종목 많은데....
캐릭터
언제나셀24/10/02 13:09 0
이놈은 본인이 가스라이팅 당한줄 불쌍한 놈임^^
이전/다음글
다음 금일 수급!! 24/10/02 13:20
이전 셀은 거래가 없고 조작만 있다. 24/10/02 1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