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금일 수급!!
  • 24/10/02 13:20
  • 조회 2883
언제나셀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5만전자를 찍은 삼성전자가 모든수급을 빨아드리고
있네요ㅠㅠ
이러한 코스피장에서 개세력들
쉽게 셀주가작업중!!
캐릭터
설레발차단기24/10/02 14:06 8
시총 보면 그냥 주주들 다 병신임
답글언제나셀24/10/02 14:45 8좋아요신고
영업이익 (-)마이너스인데도 코시닥 시총1,2위하는 종목도 있어요^^ 그냥 개세력들 꼴리는데로 가는게 한국주식판 주가인듯요!!
답글설레발차단기24/10/02 15:03 3좋아요신고
그건 결국 다시 하락함 셀트도 그랬고 특히 셀케, 셀제 그걸 흡수합병한게 셀트임
답글언제나셀24/10/02 15:09 3좋아요신고
님아 뭘그리 연구하시나?^^ 그래 당신의 추측대로 주가가 따라오던가요? 그리 아는척 하신분이 왜? 왜? 셀트에서 시간낭비 하시는지요?^^
캐릭터
OOO24/10/03 20:37 0
이전/다음글
다음 모두 다 침묵 24/10/02 14:35
이전 박스권(매수 대기중) 24/10/02 1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