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024년의 마지막 분기
그럼에도 주가는 아직도 빌빌
장기투자자들만 데리고 가겠다던 서회장은 침묵
회사와 소통하고 있다던 주주연대는 들은 얘기는 없으신지
주가는 나락
주주들은 피눈물
이게 뭐하는건지
힘없는 주주들의 일상인거 같습니다
대주주가 공매들과 한패가 아니란걸 보여주고 싶다면
이익의 30% 현금배당
M&A할 자신이 없다면 자사주 전량 소각을
발표하세요!!!
합병으로 배터지게 쳐먹었으면
이제 주주환원에 힘써야하지 않을까요
이게 뭡니까 주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