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모두 다 침묵
  • 24/10/02 14:35
  • 조회 6416
네모왕자요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벌써 2024년의 마지막 분기

그럼에도 주가는 아직도 빌빌


장기투자자들만 데리고 가겠다던 서회장은 침묵

회사와 소통하고 있다던 주주연대는 들은 얘기는 없으신지


주가는 나락

주주들은 피눈물

이게 뭐하는건지


힘없는 주주들의 일상인거 같습니다


대주주가 공매들과 한패가 아니란걸 보여주고 싶다면


이익의 30% 현금배당

M&A할 자신이 없다면 자사주 전량 소각을

발표하세요!!!


합병으로 배터지게 쳐먹었으면 

이제 주주환원에 힘써야하지 않을까요


이게 뭡니까 주가가

캐릭터
trion123424/10/02 14:38 58
셀헬하고 합병만 하면 오른다, 짐펜트라 PBM 등재 발표나면 오른다.......... 블록버스터 급 이라고.....하도 그래서 기대와 기대로 기다렸는데.. 피토하고 싶은 심정입니다. 제발 주주들도 좀 살자구요.................니네만 뱃돼지 불리지 말고
답글kjg423024/10/02 14:52 30좋아요신고
사기꾼 서회장 때리고 시퍼
답글보거스짱짱24/10/02 16:39 17좋아요신고
이말을 주주연대가했지요~~ ㅋㅋㅋ 주가 오를라면 합병뿐이다... 그소리 했지요 ㅋㅋㅋ 주주연대 지금 아닥하고있음 ㅋㅋㅋㅋ
캐릭터
설레발차단기24/10/02 14:59 37
셀동행 개소리 후 일동침묵 시총 보면 아직도 고평가 2030년 아가리 터는데 2030년되면 인류멸망도 가능한 먼 미래 그냥 셀트 산 내가 병신임 그게 끝
캐릭터
그냥저냥24/10/02 15:39 12
여긴 그냥 네이버 게시판과 다를바 없네요. 성토글만 주저리주저리...필요시 뭔가 행동하는 모임인줄 알았는데... 씁쓸하네요
답글보거스짱짱24/10/02 16:39 4좋아요신고
여기보다 종토방이 더좋음 ㅋㅋ 여긴 사견들 뿐임 ㅋㅋ
캐릭터
셀트굳건24/10/02 15:54 10
주주연대? 회사경영이나 의사결정에 영향력을행사할 힘이나 권한이있나요? 주총때 안건에 거부권을 행사할만큼 좌지우지할수있는 만큼의 뭉쳐진힘없이는 역할이란게 할래야 불가능합니다
캐릭터
코로나19금24/10/02 23:09 0
마지막 카트 자사주 전량 소각
캐릭터
목표가125만24/10/03 15:52 0
주식 특별배당10% 하라!!!
이전/다음글
다음 여기는 24/10/02 15:04
이전 금일 수급!! 24/10/02 13:20